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저렴하고 알차게 결혼 예물 했어요~

로제쥬얼리 2011. 10. 7. 15:34

 

올해의 결혼 예물 트렌드르 한마디로 표현하면 실속형입니다. 

 

국제 금시세와 디아아 시세가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결혼예물도 예산의 범위내에서 실속있게 준비하는 추세입니다.

 

 예물은 심플함을에 중점을 두면서도 가격대비 디자인을 우선시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에서 1~3세트를 가장 많이 하시고 커플링만 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 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평상시에도 할 수있는 필요한 것만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에서 예물하신 김*정신부님의 소중한 결혼 예물 후기입니다.

 

 

사실 저는 예물에 대해 별기대 안하고 있었드랬죠

예랑이가 종로에 잘하는 집이있다며 너무도 적극 추천하여

친척분이 소개해주신곳과 지방을 제치고 어머님과 예랑이와 저와 이렇게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종로의 로*쥬얼리였구요

너무도 친절한 설명과 편한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긴장했던 저도 셀렉하기 좋았습니다

저는 다이아5.5부세트, 진주세트, 순금목걸이,순금상가락지, 쥬얼리팔찌, 목걸이 추가

이런구성으로 구매했구요

너무도 착한가격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이것저것 어머님꺼까지 사은품도 잘챙겨 주시고 기분좋은 하루가되었습니다

이제 예랑이도 해야하는데 함께방문한번 더 하려고요

예물할때 제가 하고싶은구성 당당하게 말할줄았알는데 너무도 어렵더라구요 ㅋㅋ

금이 대세인지라 금으로 많이 받고 싶었는데

그냥 어머님이 신경써주신마음 그대로 다 받았습니다

감사하고 잘해야겠다는 굳건한 의지도 생기도

저같은경우 어머님께서 하시던 목걸이와 반지를 녹여 세팅해주신부분이 마음이 짠하더라구요.....ㅜㅠ

자그럼 저의 예물 자랑들어갑니다~~~~~!

가격에대해 궁금해하실텐데 금은 어머님이 가져오셧구 450~500사이로했습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wedgongu/(결혼선물♡혼수자랑→)

 

 

결혼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