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예물자랑] 예물 채택!!^^ ㅎㅎ 로제쥬얼리후기입니다!!^^*

로제쥬얼리 2011. 10. 30. 15:16

 

올해의 결혼 예물 트렌드르 한마디로 표현하면 실속형입니다. 

 

국제 금시세와 디아아 시세가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결혼예물도 예산의 범위내에서 실속있게 준비하는 추세입니다.

 

예물은 심플함을에 중점을 두면서도 가격대비 디자인을 우선시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에서 1~3세트를 가장 많이 하시고

커플링만 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 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평상시에도 할 수있는 필요한 것만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부지런한 예랑이의 도움으로 미리 예약하고 간 로제에서 바로 예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어린 저희라서 그런지 뭐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시어머니와 함께 자리를 가졌는데요~

그래서인지 더욱 이쁘고 마음에드는 예물을 잘 하고 왔습니다~(으흣! 시어머니 자랑!!^^)

 

처음에 로제에 들어가서, 금방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리더라구요. 그곳에서 3시간정도 있었나;;

그래도, 끝까지 상담도 잘해주시고, 이것저것 다 꺼내서 보여주시고~

끝까지 기분 좋은 서비스에 너무나도 만족하고 갔습니다.

 

보석에 대해 잘 아는것도 없고, 잘 하는 편도 아니라서 그런지

고르기가 무척이나 애매했는데, 저한테 어울리는것들도 추천도 해주시고,

취향이나 성향에 따라 골라주시기에

편한 마음으로 했던것도 기분좋게 고를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또한 너무 형식상, 규칙따라 가지 않고

각자의 어울리는 성향이 조금 다른편이라서 그런지

셋트로 하지 않고 각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커플반지정도로만 생각을 했었는데,

오히려 저희 시어머니께서 이것저것 다 챙겨주시면서,

생각지도 못했던 순금셋트까지도 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그렇게 하는 거라며.....ㅋㅋ 처음으로 알게 된 사실!!^^;ㅋㅋㅋ

 

껴보고 착용하니까, 더욱 마음에 들고...

아.. 나도 여자구나;;; 하는 마음에 눈이 더 초롱초롱!! ㅋㅋㅋ

 

 

다른 귀걸이들 다 껴봐도 나한테 제일 잘 어울렸었던, 귀걸이!!^^

귀 뚫은지도 너무 예전에 뚫었는데,

귓볼의 너무 밑으로 뚫렸던지라, 다시..새로 뚫어야 하나;;;;

;뜻하지 않게 하나 더 생긴 귀걸이 추가요~~ㅎㅎ

사진도 잘 찍어주셨지만, 사진보다 훨씬 이쁜 나의 예물들!!!!!!!!!^^

 

 

셋트의 귀걸이~!!^^ 유일한 셋트 귀걸이와 목걸이~~!!

아아~~ 진짜 완전 이뻤다.. ㅎㅎ 내가, 너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거를 골랐었다가

무난하게 자주 낄수도 있고, 착용가능한 귀걸이와 목걸이 셋트!!^^

이것들만 계속 끼고 다니는건 아닐런지 모르겠다~ ㅋㅋ

 

 

목걸이 역시!!^^  너무 신난다!!!

보석에 잘 모르고 간소하게 하자고 잘 고르지 못했던 제가 더 신이나 있었습니다.

 

 

아.........제일 아쉬운 컷이긴 합니다.

정말이지, 반지가 제일 마음에 들고 너무나도 이뻤었는데. 사진이 생각보다 잘 안나왔습니다.

여기서 알수잇는건, 로제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실제로 보는게 확실히 좋겠단 생각!!^^^^

나는, 일할때도 계속 끼고 다닐거로 너무 볼록하게 튀어나온걸 선택하지 않으려다 보니

어무니는 계속 옆에서 커다란 보석은 꼭 달려야 한다며 주장하시고~ ㅋㅋ

골라주시던 사장님도 막 웃으시면서 보여주시고는 선택하게 됨~!!

 

 

순금 목걸이~!!^^

종류가 많아보이지 않아, 아쉬웠지만, 무난한것들로~!!

그래도 무게감도 있고, 특별한날 착용해도 좋을듯!! 으흣~~

 

 

팔찌!!^^ 조금더해서 무게감을 늘렸음~~

예물은 이러이러한 식으로 하는구나;;;;;;;;

 

 

신랑의 반지!!!^^ 신랑의 반지가 더 이뿌게 잘 나옴!! ㅋㅋㅋㅋㅋ

실제로도 이것보다 더 이쁘고 좋음~~ ㅋㅋㅋ

신랑의 손이 두꺼워서, 큰걸로 중량감 잇는걸로 선택해야 한다고 해서,

쿨한 신랑의 성격덕분에 빨리 고를수있었음~!!ㅋ

역시 판단이 빠른 울 예랑!!

 

 

마지막 쌍가락지 사진과 함께!!^^ ㅎㅎ

쌍가락지.. 하나만 끼고 다녀도 되고, 두개 같이 껴도 되공~~ ㅎㅎ

>ㅁ<//

 

이렇게 로제에서, 한 예물이 저에게는 더욱더 의미가 깊은 것들이 되었습니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친절함과 좋은가격과 배려에 기분좋은 예물을 할수 있어 좋았었고,

이제 잘 완성되기만 하면 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번창있기를 기원하며, 주변분들한테도 많이 알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wedgongu/7yGd/5410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