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실속있게 다이아세트,커플링 준비했어요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로제쥬얼리 2011. 11. 5. 14:09

 

올해의 결혼 예물 트렌드르 한마디로 표현하면 실속형입니다. 

 

국제 금시세와 디아아 시세가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결혼예물도 예산의 범위내에서 실속있게 준비하는 추세입니다.

 

 예물은 심플함을에 중점을 두면서도 가격대비 디자인을 우선시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에서 1~3세트를 가장 많이 하시고 커플링만 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 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평상시에도 할 수있는 필요한 것만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 예물 후기입니다.

 
 

예물하러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고민하다 눈이 빨개질 정도로 카페를 뒤졌는데..

미리 알아보고 가서 예약도하고, 좋은 업체 선별은 했지만..

종로에 그렇게 예물샵이 많을줄은 정말 몰랐네요;;;

예약한곳 3곳 가보고

지나가다 2군데 더 들어가서 견적도 받아보고 총 5군데 상담 받았어요.

금액도 중요했고 서비스도 중요했는데

일단 맘에드는 디자인에 꽃히니 다른건 안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일사천리로 예물계약했어요..

 

저희는 커플링하고 다이아반지하고 귀걸이랑 목걸이 이렇게 준비했어요.

커플링은 보는거랑 껴보는거랑 많이 틀려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진열되있는거 보고 이뻐서 껴보면 안어울리는게 더 많아서

나중에는 추천해주는걸로만 껴보고 결정했어요.

다이아반지는 투링으로 이쁜디자인 위주로 봤어요.

다이아는 우신다이아 5부에 G컬러, SI2등급에 VG컷팅으로 넣고

귀걸이랑 목걸이는 다이아반지랑 한세트는 아닌데

저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걸로 골랐어요.

예물샵 가보니 진주세트도 예쁜게 많아서 하고 싶었는데..

치솟는 금값에 예산초과라 포기했는데 그게 제일 아쉬워요.

조금 빨리 준비할 걸 후회도 되고..

많이 준비한건 아니지만 사진도 올릴께요.

 

 

 

 

 

 

출처 : http://cafe.naver.com/remonterrace/7016683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