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로제쥬얼리에서 예물완료!! 예물샵은 고민하지 않았어요

로제쥬얼리 2012. 11. 23. 15:23


[결혼예물후기] 로제쥬얼리에서 예물완료!! 예물샵은 고민하지 않았어요


안녕하세요.

내년 3월이 예식이지만 일찍부터 예물을 알아봤어요.

시간이 많은지라 다이아에 대해 공부도 쪼금하고 

예물 디자인 눈팅도 하고 예물 견적도 많이 알아봤습니다..ㅎㅎ

큐빅인지 다이아인지도 모르던 제가 

예물을 하려고 하니 자연스레 폭풍 검색을 하게 되더군요..^^

10월 초에 종로 3가에서 약 7군데 정도 예물 투어를 했는데 

최종 선택한 예물샵은 종로 3가 로제쥬얼리 입니다.

 

예물 투어 예정이신 분들을 위한 Tip


예물 구성을 확실히 정한다.

예물 샵에서 눈이 휘둥그레져 생각지도 못하게 

이것 저것 하고 싶어서 예산 초과가 되요..

다이아셋트 & 커플링만 했는데두 예물 예산 초과 했어요.

 

예물구성 견적을 문의한 후 

예물투어 샵을 서너군데 정해서 예물투어한다.

예물투어 여러군데 하셔도 좋은데 제가 7군데 예물투어해 본 결과 

예물 디자인은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반지는 직접 끼어보구 자신의 손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다이아를 하실 분이라면 

다이아 등급을 확실히 정한 후에 까페에 문의하세요.

같은 등급의 다이아라 해도 예물샵마다 견적 차이가 있습니다.

예물샵 투어시 다이아 등급 견적부터 먼저 물어보신 후 

예물 디쟈인 선택하고 총 예물 견적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이아 어느 정도 알고 왔구나 하는 느낌이 들게.. 조금은 아는척~ㅎㅎㅎ

   

예물샵을 결정했다면 

다이아를 선택할 수 있는지, A/S는 어떤지 문의해 보세요.

다이아 2~3개라 해도 그 중에서 제일 반짝 반짝 빛나는 다이아를 선택하세요.

전 이번주에 다이아 초이스 하러 가요~^^

 

예물 상담원의 친절도 중요하죠.

이것 저것 많이 보여달라 하고 손에 끼워보고 

약간은 귀찮을(?!) 정도로 요구해도 웃는 얼굴로 상담해 주시는지..

 

예물샵 금액별 사은품에 혹하지 마세요. (완전 제 생각)

사은품 금액이 고가일수록 그 금액은 고스란히 예물 견적에 담겨 있습니다. 

제 경우 한*도자기 홈 셋트를 78만원에 구매했는데 사은품이 장난 아니었어요.

예산을 오버한 금액이라 고민했지만 

그 사은품을 살려 해도 나머지 금액은 들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뜨아~~

까페에 견적을 문의해 봤더니 절반 가격 나오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드리는 말씀이예요~^^

 

까칠한 예신의 조건을 충족시킨 곳이 바로 로제쥬얼리였어요.^^

'우신 5부, F, SI1, Very Good' 목걸이, 귀걸이는 14K 시그니티로 결정~!

화려한 예물 스타일보다는 

평상시에도 즐겨할 수 있는 심플한 디쟈인으로 선택했어요.

반지는 하나로 보이는데 가드링 2개 포함한 쓰리링입니다.

요즘엔 반지도 레이어드 할 수 있는 가드링이 대세인가봐여~~ㅎㅎㅎ

 

예물 예정이신 예신님들~ 가격 착하구 이쁜 예물 선택하세요~^^

이상 30대 후반 까칠 예신의 예물후기였습니다~~~~


로제쥬얼리 홍실장님~ 친절한 상담에 감사드립니다~^---^






결혼예물후기 : 다음카페 웨딩공부

http://cafe.daum.net/wedgongu/7yGd/9566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