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예물자랑] 예물했답니다~ 봐주세요^^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로제쥬얼리 2011. 9. 20. 13:40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결혼예물후

 

201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끝없이 오르는 금시세와 다이아시세에 맞춤형 결혼예물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지 심플함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아앙~~~~반가워요^^

웨공신부님들~~~

저도 예물자랑을 하게 될줄이야~~~^^

9월초에 상견례~다음날 예식장, 스드메 계약 ㅋ

한복과 예물도 추석 후 나갔는데 바로 해버렸어요^^;;

제가 좀 단순한가 싶기도한데~여기다 싶고 맘에 드니깐 바로 결정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한복이랑 예물 둘다 웨공에서 정보를 얻어서 몇군데 뽑아서 갔거든요~

그리고 그날은 한복은 꼭하고 예물은 대략적인 견적을 뽑을려 갔거만 ㅋ

들어가자마자 자리잡고 계약까지 해버렸네요^^

그래도 좋아요~~제맘에 드는 예물을 해서^^

돌아가는 길에도 예랑이한테 계속 맘에 든다고든다고 ㅋ

 

종로투어순서가 로*, 밀*, 디** 였답니다.

로* 처음 들어갔을때는 종류가 많이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생각과는 달리 밀실로 들어가니 조용하고~깔끔하게 진열된 예물들이 가득 있더라구요^^

반지는 예랑이랑 생각한 디자인이 있어서

어려움 없이 고르겠다고생각했는데 막상 가니 그런종류들도 많더라구요^^;;

부장님이랑 사장님이 많이 해보라고~ 정말 부담감 없이 착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보는거랑 하는거랑은 정말 다르다는 걸 느꼈어요~

우리 신부님들도 가서 많이 착용해보고  잘어울리고 착용감도 좋은 예물로 준비하세요^^

그럼 이제 저의 예물들을 보여드릴게요^^

 

다이아세트입니다. 우신3부로 했어요

다이아가격이 다른 곳보다 착했어요^^

 

 

가드링할생각이 없었는데 메인반지랑 같이 껴도 이쁘고 따로 껴도 이쁘고...아..이뻐요^^;;

그리고 목걸이에서 팬던트를 빼면 가드링이랑 목걸이랑 한세트같아요^^

심플하게 너무 잘하고 다닐것같아서 가드링까지 같이 했어요~

 

 

 

확실히 귀걸이는 보는거랑 했을때랑 가장 달랐어요~

이번에 착용해보면서 저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알게 됐죠^^

 

참 어느정도 고르고 난뒤에 사장님이 직접적으로~

예물 보러 다실때의 팁을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어쩜 당연한건데 막상 그게 잘 되지도 않고 ㅋㅋ

거기서  대놓고 그냥 오늘은 어떤게 있는지 한번 보러 왔다고 말씀 드렸거든요^^;;

그렇게 하면 정말 견적을 제대로 낼수가 없기때문에 그러지말라고 ㅎㅎ

정말 솔직하게 말씀해주시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예물을 고를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저의 주얼리 세트 ^^

장미디자인이 이뻐서  진주하지말고 쥬얼리로 해야겠다라고 생각했거든요~

때마침 이곳이 그 장미 디자인이 있는 줄 몰랐는데 제가 장미디자인 이야기 드리니깐~

장미와 다른 이쁜 주얼리 세트를 보여주셨는데 처음부터 제맘은 장미로 향해 있었기에^^

장미로 선택했답니다.

원래는 목걸이빼고 팔찌 반지 귀걸이만 했어요~

금액적인 부분에서^^;; 중량감도 있고 디자인도 이뻤고..제가 다이아세트를 18k로 셋팅하다보니..

금액이 좀 뛰더라구요~

여튼 저튼~예물하고 난뒤

오늘 신랑깜짝선물로 목걸이 준비하면서 장미목걸이에 대한 아쉬움을 버리지 못하고

사장님께 금액확인을 또했죠^^;; 착한고착한가격을 말씀해주셔서

착한예랑이에게 이사실을 알리고 ㅋㅋ

역시나 착한예랑이가 해준다고해서 오늘 추가를 시켜답니다~

보여드릴게요^^

 

 

 

 

 

원래 팔찌가 젤루 이쁜데 사진에는 다 담기지가 않아서 아쉽네요~~
실제로 봤을때 정말 좋았어요^^:;
역시 팔찌는 중량감이 있어서 가격이...그래도 다 할수 있어서 행복해요 ㅎㅎ
 

이번에는 저희 커플링~~

전부 제맘에 드는걸 해서 커플링은 착한예랑이 원하는걸루 ~

우리 예랑이가 굵은반지 좋아하는건 알았지만 알차게도 골랐어요 ㅋ

평소에 부담없이 하고 다니는게 좋다고 골랐다는데 ^^;;

이렇게 보니 럭셔리하네요 ㅋ 저는커플링은 심플한게 좋은데 ㅋㅋ

그래도 착용해보니 정말 착용감 짱이었어요~손가락에 정말 편하게 감싸줬구요~

무엇보다 우리 예랑이가 맘에 들어하니깐~제맘에도 드네요^^

 

 

그리고 둘이 하나되서 잘살라는 의미의 쌍가락지~~

 

 

정말 예물을 하고 이렇게 즐거운 줄 몰랐어요^^

친구의 말에 다소 아주다소 맘상했는데~

(금액적인부분..허나 제가 저렴하게 했다는걸 나중에 알게 됐죠 ^^::)

아무리 생각해도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두시간동안 열심히 설명해주시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ㅎㅎ

사장님이랑 부장님 두분다 정말 감사해요^^

웨공예신님들도 금값 더 오르기전에 이쁜 예물하세요~~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