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 러블리한 예물했어요~^^(진주셋+쌍가락지)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로제쥬얼리 2011. 9. 16. 14:04

 

201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끝없이 오르는 금시세와 다이아시세에 맞춤형 결혼예물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지 심플함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11월예신이예용~^^

저는 2주전에 예물을 했는데요~

사실 여기서 하기까지 한달전부터 무지하게 많이 돌아다녔던거같애요~ㅋㅋ

다니면서 맘에딱드는것은 없구,,,금값은 하루가 무섭게 올라가고 ,, ㅠㅠ

결국 안되겠다싶어서 예랑이보러 휴가내라고하고 오늘 정말 결판을내자 하구 종로로 고고씽했죠~

그전에 돌아다녔던 곳들말고 여기 웨공에있는 예물샵중 3군데를 신청을했는데

그중 먼저 로*쥬얼리 라는 곳으로 먼저 갔어요

정말 그냥 여기저기 많이다녀보자하구 간건데,, 한번에 사게될줄이야 ㅎㅎㅎ덕분에 시간도 남아

여유로운 시간보냈다는,.,^^

 

저희는 다이아세트대신 까르띠*에서 커플링미리해서 사실 이것만하려햇지만..

어머님께서 진주세트와 쌍가락지 해준신다 하여 둘만 했네요~

 

먼저 진주세트~

장미모양의 진주가 너무 사랑스럽지않나요??

평소에도 끼구 다닐수있어서 더더욱 맘에 들었답니다~^^*

 

 

 

 

그다음 쌍가락지~

요것도 정말 러블리하죠??ㅎㅎㅎ

쌍가락지는 사실평소에 끼기 부담스러워 못끼자나요..

이건 부담없이 낄수있을꺼같아요~하트도 두가지라서 하나씩

껴도되고요~보면볼수록 정말 맘에들어요~^0^ 

 

 

아,, 사실 다이아도 아니라서 별로 기대 안하고 갔는데 왼걸요~정말 기분좋게

아주 맘에드는 예물한것같아 신나요~^^

집에서 사진으로 어머니보여드렸더니 너무 이쁘데요~ㅋㅋ

로* 쥬얼리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이것저것 저한테 어울리는 종류로 보여주셔서 크게

고민두 안했구요~가격도 착하게 딱 맞춰주시고 이것저것 사은품까지~+ㅁ+

두가지만 했지만 다얻은 기분~^^

이상 주저리주저리 러블리한 예물 후기였음니당~  ♥

 

 

출처 : http://cafe.daum.net/wedgongu/7yGd/4973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