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로제쥬얼리] 예물하고 왔어요~^^ | 결혼예물&이용후기

로제쥬얼리 2011. 9. 8. 15:35

 

201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끝없이 오르는 금시세와 다이아시세에 맞춤형 결혼예물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지 심플함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드디어 저도 예물 사진 올리네요 ^^*

 

다른 분들은 몇 개월 전에 여러 군데 방문해보시고 비교해서 구입하시는데......

실장님이 저한테 잘 어울릴 만한 것들을 콕콕 집어주셔서

그냥  처음으로 들른 곳에서 예물했어요~~~ㅎㅎㅎㅎ

 

 

 

 

 

 

 

다이아 세트하고, 목걸이 2돈, 반지 3돈, 커플링하고,

저희 갖고 있던 커플링 판 돈이랑 합쳐서 ㅜㅜ;;;;;;;;;;;; 시어머님과 어머님 반지 2돈씩했습니다. ^^*

예쁜 게 넘 많아서 더 추가하고 싶었는데.......돈이 항상 문제죠......ㅎㅎㅎㅎㅎ

 

그래도 착한 가격에 예물 잘했네요~~~~

세상에서 가장 예쁜 예물로 만들어 주신다는 약속 믿으며 손꼽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모두들 예쁜 예물하세요~~~♡

[출처] 예물하고 왔어요~^^ (★혼결모★신혼여행/웨딩컨설팅/결혼/혼수/한복/예물/침구/가구) |작성자 tengsi00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