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종로에서 저렴하게 예물했어요^^_기본셋트,진주셋트,귀걸이추가 , 신랑반지

로제쥬얼리 2011. 8. 31. 21:13

 

201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끝없이 오르는 금시세와 다이아 시세에 맞춤형 결혼 예물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지 심플함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결혼 예물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11월 예신입니다.

드디어...드디어 저도 예물 후기 올려봅니다 ㅜ_ㅜ (감격의 눈물ㅋ)

 

저도 다른 분들처럼 몇 날 며칠을 웨공에서 올라온 글 보면서 부러워하고, 초조해 하며 발을 동동 굴렀다지요 ㅋ

많은 분들께 받은 업체&가격정보를 바탕으로 장소는 종로로 결정!!

그중에 후기 좋은 네곳을 선정하여 예약하고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평일에 두곳, 주말에 두곳_주말은 첫번째 방문한 곳이 맘에 들어 바로 계약!)

 

 

* D쥬얼리  : 평일에 갔던 첫번째 예물 상담이였는데 다른곳보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장님이 정말 좋으셨어요.

 물건도 은근히 많았고 사장님이 제 취향을 금방 파악하셔서 편했어요.. 그래도 처음 상담받는 거라니까

                 여러개 해보라고 친절하게 많이 보여주셨구요..첨이라 그런지 다예뻐 보였어요.

  오빠도 왠만하면 이곳에서 하고싶다고 했었는데.. 진주 세트 견적을 안받아서 주말에 다시 가기로 했었죠;;

 

               

* O쥬얼리 : 매장 분위기는 가장 넓고 좋았어요.

                이곳도 평일에 두번째로 들른곳이었는데  남자분이 상담해주셨고, 심플한게 좋다고 하니까, 정말 심플,심심한거만 보주셨어요. 몇개 보고 아니다 싶었는데 예쁜 진주세트를 보고 제가 확 정신을 놓고 열의를 가지고 상담 받기 시작했지요 ㅋㅋ 예쁜 진주 보고 흥분상태여서 어찌어찌 하다보니 거진 계약 하는 분위기로 가버렸어요.늦게까지 상담해 주셔서 견적만 받고 가겠다는 말을  미안해서 못하겠더라구요.

                그분도 저희 분위기를 눈치 채시고 가계약이라도 걸고 가라고해서 오만원 걸고(나중에 돌려받음) 찜찜한 마음   으로 나왔어요.  집에와서 차분히 생각해보니 진주세트가 예쁘긴 했지만 기본세트가 딱 맘에 드는게 없었던거 같아요.

 

 

* 로*쥬얼리 : 제가 계약한 곳인데요. 아침일찍 전화드리고 찾아간 곳이에요. 전현미 실장님께서 상담해주셨구요.

                   여자 분이라 그런지 위에 두곳보다 저는 훨씬 편하게 상담 받았어요.

                   딱 저희 예산에 맞춰서 보여주셨구요.. 부담되게 더 권하시지도 않고, 시원시원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제가 기본세트 두개를 놓고 고민하니까  두개 번갈아가면서 껴보고 계속 느낌을 보라고 하시면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그리고 이곳은 무엇보다 기본세트가 너무 맘에 들어서 계약했구요.

                   제 이미지랑도 잘 맞았구요. 너무 화려하지 않고 차분해 보여서 좋았어요.

 

 

예물하면서 정말 막막했었는데 웨공이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예물 투어가실때는 가급적 평일에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구요.

가시기전에 미리 맘을 정해 놓으셔야 할것 같아요.

세트 구성은 어떻게 할지랑  견적은 세군데 이상 받아보고 결정하겠다...뭐 요런식으로...ㅋㅋ

아무리 기본만 하겠다..난 심플한게 좋다 외쳐도 막상 가보니 욕심도 생기고,

화려한게 먼저 눈에띄고 심플한건 살짝 심심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보석들 사이에 있을때랑 내가 하고 있을때랑은 또 다른거니까..그런 느낌 감안해서 신중히 결정하시구요^^

 

 

자 그럼.... 제 예물 사진 보여드릴께요^^

 1. 기본세트 반지  (14K, 우신 4.5부, G,SI,엑셀런트컷) + 가드링

   사진을 정면만 찍어서 보내주셨는데.. 옆으로 보면 다이아 밑쪽으로 작은 루비가 박혀 있는 셋팅이에요.

   고급셋팅이라고 하셨는데 다이아가 더 빛나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하셨던거 같아요^^

 

 

2. 기본세트 목걸이+ 귀걸이 2개 (14K , 시그니티)

 

   보는것보다 했을때 고급스럽고 예쁜 디자인이었어요. 차분해 보여서 더 좋았구요^^

   귀걸이는 두개를 했는데요. 

  첨에 기본세트 두개놓고 고민했던 이유가 느낌은 이게 좋은데 귀걸이는 다른세트가 예뻐서 였거든요.

  그래서 고민되게 했던 귀걸이을 진주반지 대신 해버렸어요!! 깔끔하게 -_-ㅋ

  사진상으로는 느낌이 비슷하지만. 두번째 귀걸이가 정말 예뻐요. 했을때 너무 예뻤어요.

  오빠도 귀걸이는 두번째가 맘에 든다고 해서 계속 고민했었답니다.

 

 

 

3. 진주세트_목걸이, 귀걸이 (14K, 일본산 무슨 진주라고 했는데...기억이 ;;;)

    진주세트는 미치도록 맘에 들진 않았지만ㅋ 그래도 문안하게 어울려서 좋아요.

   심플한게 좋았는데 막상하니까 너무 심심해 보여서 그래도 테두리에 큐빅붙은걸로 하게 됐구요.

 

 

 

4. 신랑반지_ 14K

   마지막으로 우리 오빠님 반지입니다.^^   요것도 심플한걸로....

그리고 사은품으로 패션세트(티파니스타일 목걸이 귀걸이), 진주비드 목걸이 주신다고 했구요...

원목시계, 커플컵 주신다고 하셨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이상~~ 예물 자랑을 마치겠습니다^^ㅋㅋ

 

저도 이곳에서 도움 많이 받았으니까 궁금하신거 있으면 쪽지 남겨주세요.

성심 성의껏 답변 해드릴께용^^

 

출처:웨딩공부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