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예물자랑] 저 종로 로* 에서 예물했어요^^|

로제쥬얼리 2011. 8. 31. 21:03

 

201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끝없이 오르는 금시세와 다이아 시세에 맞춤형 결혼 예물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지 심플함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결혼 예물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지난주에 종로 가서 예물 했어요

진주세트랑 / 패션세트로 했구요

 

여기저기 견적 문의 많이 드렸는데 그중 젤 친절한 몇곳 뽑아서 정리해 놓고 있는

상태에서 회원분 중에 너무 이쁜 패션세트 하신분이 계서서 정보 요청했는데

제가 친절해서 뽑아 놓은 리스트에 명단이 있더라구요^^

 

 

3곳 업체모두 방문 하려고 했는데 걍 회원분 하신 예물도 너무 이쁘고 친절하다 생각해서

나머지 2곳은 방문을 안하고 지난주에 종로 로*만 방문했어요

 

 

 

진주세트랑 패션세트만 종로에서 했어요

진주세트는 목걸이+귀걸이 이렇게

                반지는 다른 모양으로 했어요

 

 

원래 진주 세트는 생각 한 디자인이 있었는데 그게 없어서 다른거 추천 받았는데

아기자기 한게 잘 선택 한거 같아요

 

패션세트는 귀걸이+목걸이+반지만했어요  팔찌도 있었는데 전 팔찌잘 안해서 저 세가지구성으로 했어요

 

 

 

 

 

출처:웨딩공부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