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예물자랑] 커플링,다이아세트 간단하게 예물했어요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로제쥬얼리 2011. 9. 8. 15:25

 

201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끝없이 오르는 금시세와 다이아시세에 맞춤형 결혼예물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지 심플함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결혼 예물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카페에 틈틈히 들어와 예물후기 보면서 언젠가는 나두 예물하면 자랑해야지... 그랬었는데..

저도 예물준비 끝내서 이렇게 후기 올려봅니다..

 

저희는 많이 하진 않았고 딱 필요한것만 했어요.

진주세트도 안하고 금값도 너무 오르고 해서 쌍가락지도 안했어요..

 

다이아없는 다이아세트와 커플링만 준비했어요.

 

종로에 5군데 업체 투어했구요

이것저것 비교하긴 했는데 서비스를 많이 주신다는곳이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서비스로 원목시계랑 비드목걸이 티파니귀걸이,목걸이 받았어요..

 

제가 예물준비하면서 느낀건..

예쁜 예물사진들을 아무리 봐도 예쁜주얼리일뿐..

제껀 아니라는거..

일단 방문해서 이것저것 껴보고 걸어봐야 제 예물을 찾을수 있는거 같아요..

  

뭐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는데요; 사진 올리고 허접한 후기글 마칠께요..

 

 

 

 

출처 :  http://cafe.daum.net/wedgongu/7yGd/4904

 

 

 

종로결혼예물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