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심플+블링블링 커플링 했어요! ^-^* 예비신부방

로제쥬얼리 2011. 9. 27. 12:39

 

2011년 결혼 예물 트렌든  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불안정한 금시세와 다이아시세로 인해 맞춤형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순히 심플함만을 강조하는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결혼예물은 정해진 예산에서 1~3세트로 구성하는 경우도 있고

결혼의 의미로서 커플링만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 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평상시에도 할 수있는 필요한 것만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레테에 완전감사해요.. 한복 커플링 정보 다 얻어갔는데 없었으면 어찌골랐을까 싶어요^^

 

전 예물 안하기로 해서 커플링만 맞췄어요 ^^ 

종로를 가긴가야 할거 같은데 가게가 워낙 많으니까.. 어딜 가야 될지 막막했는데

레테에 물어보기도 하고 예물 글 올리신분한테 여쭤서 몇군데를 추렸어요

 

적어도 세집은 보자..하고

 

처음에 종로  로*쥬얼리에 갔는데 레테에서 보고 왔다고 하니까

상담실? 같은 곳으로 들어가라고 하시더라구요

 

드가봤더니 밖에랑은 다르게 완전 넓은 곳에서 반지 수백개?? 정도 보여주시는데

여기서 해도 되겠구나..싶은 생각이 들어서 첫집에서 그냥 맞췄네요 (절대 귀찮아서가 아니에요^^;;;;ㅋ)

 

처음에 맘에 드는 반지 옆에다 빼 놓으라고 하시고

그 스타일대로 반지 또 엄청나게 가져와서 보여주셨어요.

예쁜거 너무많아서 계속 옆으로 빼다가 ㅋㅋ

오빠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

그많은 반지 중에서 눈에 띄는게 있긴 있더라구요 우리반지 될애들이 ㅎㅎ

 

 

바로바로 이거에요 ㅜ_ㅜ 넘이쁘지 않나요?

저 지금 찾지도 않은 상태에서 자꾸 눈에 아른거려요 ㅜㅜ

 

오빠꺼는 무광에 두께감 살짝 있는데 완전 심플하죠?

저희오빠는 화려한거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보고 바로 맘에 든다고 했구요

제꺼는 완전 블링블링해요 +_+ 손에 끼면 반짝반짝하니 부담스럽지 않게 넘이뻐요.. ㅎㅎㅎ 

 

조금더 두꺼웠으면 싶었는데 상담해주신 실장님이 한줄더 넣어서 두껍게 제작할 수도 있는데

그렇게 되면 저 느낌이 안난다고 말씀해주셔서 고민 안하고 저대로 ^^

저보다 오빠가 제반지보고 너무 예쁘다고 강추해서 결정하게 되었네요 ~~~~

 

전 다른 예물 안하는신부라 실장님이 서운하지 않냐고 사은품하나 챙겨주셨는데..

거기에 넘감동했어요 ㄳㄳ

다이아세트랑 순금반지등등 다른 후기가 없어서..

커플링 가지고 주저리 주저리 자랑해보고 갑니다 ~~

이쁘게 봐주세용..ㅋㅋ

 

점심시간인데 식사 맛있는거 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