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종로 저렴 예물 후기 & tip 올려요^^~ 유후

로제쥬얼리 2011. 9. 27. 18:41

 

올해의 결혼 예물 트렌드는 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불안정한 금시세와 다이아시세로 인해  결혼예물 밎춤형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순히 심플함만을 강조하는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결혼예물은 정해진 예산에서 1~3세트로 구성하는 경우도 있고 

결혼예물의 의미로서 커플링만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다양한 세트 구성도 좋지만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가장 중요합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에서 예물 하신 유*희님의 소중한 결혼예물 후기입니다.

솔직 담백 예물 후기입니다~~

 

 

솔직 담백 예물 후기입니다~~


10월 마지막 토요일 결혼을 앞둔 예신이에요^^

9월 20일날 예물 계약 완료 했구요,
예물도 한달 전쯤에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오산이었어요 ㅠㅠ 제가 늦은거더라구요,,

사실 예물에 대한 아는게 별로 없는 완전 초보라,,
웨공, 레테에서 공부 많이했어요.!
정말 있는 사진이란 사진은 다 보고 간듯요 ㅋㅋ

후기 보니까 청담쪽에 있는 디자인 대부분 종로에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다는 말에 종로로 결정!
(어떤분들은 청담 샵에서, 자기네들만 있다고 해놓고 종로가보니 똑같은게 있었다란 얘기가 너무 많더군요;)
1.다양하게 종류 많다는 곳 2. 후기 좋은곳, 3. 이미지보고 맘에 든 곳 세군데를 예약하고 갔답니다.
평일에 가서인지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사실 가는 도중에
나: 예물은 신랑측에서 신부에게 해주는 선물의 개념이다,
예랑: 신랑측에서 재산의 의미로 간직하라고 주는 개념이다, 로 많이 싸우고 갔어요 ㅠㅠ
그래서 구경하는 내내 좀 뾰로퉁 했답니다.
흥흥!

 

가본곳은요
1. 라*느
   : 종로구 종로3가 130 화영빌딩 신한은행건물 8층/02-2266-1597
     다른 세곳과는 분위기부터 좀 달랐어요~
     후기 그대로 제일 종류도 많았구요,(근데 딱히 하나 반한 건 없었음)
     그러나 상담하시는 분이 적극성이 부족하더라구요,(정감없음^^;, 내가 뾰로통 하니 가서 그런가;)
     셋중에 가장 가격이 비쌌답니다.
     다이아 가격은 싸게 부르셨으나, 세팅비 와방 ㅜㅜ 패스~

2. 디*토
   : 종로구 돈의동 137 롯데시네마 1층 77호 제일 안쪽/02-742-0040
     슈렉 사장님으로 유명하신 곳
     슈렉 사장님 상담으로 예약하고 갔는데,
     그러고보니 말씀 나눈분이 슈렉 사장님이신건지 아닌지 안물어봐서 확실히 모르겠어요;
     암튼 상담은 정말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근데 맘에드는게 없었다는 슬픈이야기 ㅠㅠ 종류가 많질 않아요;

3. 로* 쥬얼리
   : 종로구 종로3가 15번지 탑귀금속도매상가 7,9호 왼쪽방향 안쪽/02-2266-1034
     이미지 제일 이쁜거 많아서 찾아간 곳이요
     상가에 들어가서 엇 왜이렇게 작아 생각했으나, 옆에 비밀문이 있음. 들어가니 예쁜거 다 숨겨져 있더라구요 ㅋ
     다른 샵에서 못본 디자인들도 많았고,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많았어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다른곳의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맘에 드는게 없었거든요
     가격은 1,2번의 중간쯤, 허나 딱 제 맘에 드는 반지 발견! 계약했답니다.!!
     역시 결론은 이쁜 디자인이 있는곳으로 결정하게 되네요 ㅋㅋ

    상담해주시는 분도 늦게까지 퇴근도 못하시고 해주셔서 감사했구요 ㅋ

 

아래는 샵에서 받은 사진이구요,

먼저 반지!
어떤분들은 뭐 캐럿을 받앗네 어쩌네 하시지만
사실 5부도 비싸요 ㅠㅠ 그렇다고 3부는 작아보이고
백번 고민하다가 4부 하려했는데, 4자는 또 사람들이 안좋다고 해서 3.8부로 결정 ..ㅋㅋ 특이하죠;
3.8부는 3.5부 대비 가격도 괜찮고, 크기도 좋더라고요~
왜 사람들이 굳이 3,5부만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도 첨에 봤을때, 어디서나 흔히 본 듯한 심플한 디자인이었답니다.
근데 손에 껴보니깐, 엇 이게뭐지, 왜 다르지 했어요;;;ㅋㅋ
미묘한 차이가....
설명을 듣고보니 다이아 안쪽에 작은 루비가 박혀있어서 다이아 빛을 더 내준다고..ㅋ
그리고 디자이너제품이라 다른것보다는 약간 가격이 더 높대요
이렇든 저렇든 전 이뻐서 구매 ㅋㅋ
저는 귀걸이, 목걸이는 많은 편이라 시그니티 세트 패스~

 

 

 

그담에 패션세트
이거보고 이집 가서, 결국 이걸로 샀어요 ㅋ
웨공, 레테에도 이 사진 많죠 ㅋㅋㅋㅋㅋ
비슷한 디자인들로 다른샵에서도 판매하는거 많이 봤는데,
역시나 이게 젤 이쁘더라고요
제가 손가락이 좀 가늘고 긴편이라(^^;)
반지, 목걸이 꽃 크기를 귀걸이 정도로 약간 줄여서 하게 의뢰했답니다.~~
대만족~!ㅋㅋ

이외에도 저렴한 단순 커플링(민자에다가 글씨 새겼답니다.^^)
이렇게까지 다 해서 남들과 비교도 안되게 저렴하게 끝냈어요~ (200만원 왕초반)
대신 꾸밈비 따로 받기로 했답니다. ㅎ

찾으러 가는날 찍어둔 진주 귀걸이 살까 말까 또 백번 고민중이랍니다. ㅋㅋ
(진주 목걸이 선물로 주시거든요, 귀걸이만 사면 한세트가 만들어지니 ㅋㅋ)

 

 

 

 

아 추가로 구매하실때 기억하실점 tip 있으세요!
다이아 가격, 세팅비를 따로 부르는데
샵마다 다이아 가격을 낮게 불러서 싼것처럼 하고 세팅비를 확 올려버리는 곳이 많대요!
주의하시고, 전체 가격으로 고려 하시면 될듯요~!

그리고 원래 전 쥬얼리에 큰 관심없었는데,,
저도 여자인지..
가니깐 욕심 왕창 생겨서
예랑이랑 안싸울수가 없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싸우지 마세요 ㅠㅠ


출처 : http://cafe.daum.net/wedgongu/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