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종로에서 예물했어요, 예물자랑해요!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로제쥬얼리 2011. 10. 27. 10:11

 

올해의 결혼 예물 트렌드는 실속형입니다.

 

국제 금시세와 다이아 시세가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결혼예물도 예산의 범위내에서 실속있게 준비하는 추세입니다.

 

예물도 심플함에 중점을 두면서도 가격 대비 디자인을 우선시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 예물은 정헤진 예산에서 1~3세트(다이아세트,진주세트,패션세트)를

가장 많이 하시고 커플링만 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 구성을 많이 하시는 것보다 

평상시에도 할 수있는 필요한 것만 하는 추세입니다.

 

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결혼예물후기입니다.

 

 

예물하러 간건 아닌데... 한복 찾으러 갔다가

원래 방문하려던 예물샵이 가까이 있어서 구경차 갔는데

맘에드는 예물이 있어서 그냥 계약하고 왔어요ㅎㅎ

업체는 전부터 다른 카페에서 봐뒀던 종로3가 로*쥬얼리였구요

여기 업체는 디자인이 독특한게 많고 친절하다고 많이들 하셔서 예물은 여기서 하려고 했었어요.

아직 예물하기엔 이른감이 있는데 그래도 빨리 해치우고 천천히 남은 준비 하려구요.

원래는 커플링하고 패션세트랑 쌍가락지 하기로 했었는데

다이아 3부로 40에 견적 받아서 신랑이 쿨하게 해줬어요ㅎㅎ

다이아반지 끼고 다니다 잃어버림 어쩌나 벌써부터 걱정이예요;;

커플링은 전부터 봐뒀던 디자인으로 한거구요~

다이아세트는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데 금액이 너무 착해서 다른거 비교해 볼 필요없이 바로 선택ㅎㅎ

쌍가락지는 그냥 보통 디자인으로해서 사진은 안 올릴께요.

 

 

 

 

 

 

출처 : http://cafe.naver.com/remonterrace/7105416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