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예물 자랑합니다~ 종로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했어요~

로제쥬얼리 2012. 11. 9. 11:16


[결혼예물후기] 예물 자랑합니다~ 종로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했어요~


예단과 예물을 간소하게 하자고 서로 약속하고 준비를 했답니다.

그래서 커플링만을 준비하려고 알아봤어요.

 

청담 예물샵 한곳과 종로 예물샵 세곳을 둘러보았습니다.

예물샵 총 네곳의 간단한 방문 소감을 예물후기로 적어볼게요.

 

청담 예물샵 뮈*

여기는 일단, 청담동의 많은 예물샵들이 그렇듯

단독 매장이고, 예약 방문을 해야합니다.

커플링만으로도 꽤 많은 디자인이 있었고, 

약 스무가지 정도의 반지를 껴 보는 동안 부담스럽지 않은 친절함이 편안했습니다.

디자인이나 세공이 종로에서 본 반지들보다 조금씩 더 낫게 느껴졌어요.

종로에서 보았던 핸드메이드나 브랜드 반지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일까요. 가격이 종로 예물샵 보단 확실히 비싸더라구요.

커플링만 14K로 130만원대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저희는 가격대비 마음에 쏙 드는것이 없어서 일단 보류하고 나왔습니다.

 

종로 예물샵 밀* 쥬얼리

이곳은 지하철역 바로옆의 매장에 방문을 하면 2층 예물샵으로 이동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종류가 무지 다양하다는 것. 

두번째 장점은 솔직하고 친절한 부장님의 설명과 견적.

세번째 장점은 저렴하다는 것.

그런데 저는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이 없더라구요. ㅠㅠ

 

종로 예물샵 라르*

종로에서 찾은 핸드메이드 예물샵이자 단독매장입니다.

청담동 예물샵의 느낌을 살짝 받았습니다.

저는 여기서 3부 다이아 반지와 커플링을 보았는데요,

저는 다이아가 있는것, 예랑이는 없는 것을 선호해서요.

디자인이 가격 대비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많은 디자인을 보지도 못했구요. 친절함도 그다지..^^;;;

다이아는 좋은 것들을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종로 예물샵 로제쥬얼리

웨공을 통해 알게된 샵으로, 처음에는 예약을 하고 찾아갔습니다.

그때는 커플링(다이아없는 디자인)만을 보았는데, 

맘에 드는 커플링이 있어서 견적서를 받고 

예물샵은 더 둘러보기로 하였습니다.

 

일주일쯤 지났을까요, 그때 상담해주셨던 실장님께서

예물 좀 둘러보셨냐고 전화를 주셨더라구요.

예물 견적서를 몇군데 받았지만, 

예물샵에서 처음 전화를 받아보았어요 ^^ㅋ


그래서 반지를 확정하러 재방문했습니다.

가는 동안 로제쥬얼리 홈페이지를 보았는데, 

맘에드는 다이아 반지 사진이 있는거예요.

다이아 반지가 매장에 있길 바라며 문의했더니

공방에서 가져오면 된다 하시고 잠시 후 

다이아 반지를 갖다주셨습니다. 

다이아 반지는... 완전히 저희 둘의 마음에 쏙 들고,

지금까지 다녔던 곳의 모든 반지들보다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었어요!!!ㅋㅋㅋ

다이아 반지는 그걸로 확정. 

예랑이는 원래 골라 놓았던 커플링으로 결정.

제것은 다이아 2부에 화이트골드 반지와 

핑크골드 가드링에는 꼬냑 다이아 두개가 박혀있는 디자인으로 

14k로 맞추기로 했습니다. 예랑이는 18k로 하구요.

그리고 상담하려고 앉았던 자리에 진열되어 있던 

핑크골드 팔찌가 너~무 예뻐서 한번 차보았더니

반지랑도 딱이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그것도 결정.

사진에는 각도 때문에 잘 나오지 않았는데, 

반은 큐빅이 쭉 박혀있고, 나버지 반은 예쁜 체인과 

천연 진주가 있는 디자인입니다.

팔찌 실제로 차면 완전 귀여워요~^^

 

로제쥬얼리 실장님도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십니다.

반지 디자인도 많은 편이구요, 

예물 전용 매장도 따로 꾸며져있구요.

예물 가격이 진심 합리적이예요!ㅋㅋㅋ 

저희가 선물도 안 받고 엄청 많이 조르고 깍아댔기도 했지만;;

커플링 예산으로 다이아반지에, 18k반지에, 팔찌도했답니다!

로제쥬얼리 한번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예물후기가 너무 길었죠;;

예물 사진 올리고 이만 물러갑니다.

웨공 예신님들도 예쁘고 맘에 드는 예물 하시길 바래요^^






결혼예물후기 : 다음카페 웨딩공부

http://cafe.daum.net/wedgongu/7yGd/9437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