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종로에서 예물했어요~

로제쥬얼리 2012. 11. 10. 11:27


[결혼예물후기] 종로에서 예물했어요~ 


어느새 결혼두 한달 앞으로 가아왔어용,, 으~~

예물후기보구 블로그보구 정말 수많은 클릭질 끝에 고민해서 예물샵 고르고

예랑이랑 3~4곳 예물투어 끝에 예물 최종 결정했네용~~

저희는 예물 예산은 조금 줄이고 

집이나 다른 쪽으로 결혼 예산을 쓰기로 했거든요.

그래서 예물 예산은 300만원 선으로 해결하기로 예산을 잡고 갔어요.

이렇게 예물 예산을 대강 잡고 가시는게 좋아요~!!

핸드메이드샵도 가 보았구요.

종로 예물샵은 오래되고 예물후기가 많았던 곳을 중심으로 보았어요.

그런데 돌아본 결과 핸드메이드 제품은 가격이 확실히 비싸서 크게는 

결혼예물세트 구성 하나 정도 차이도 나더라구요.

예물 예산은 작게 잡고 욕심이 과했던 것일까요.. ㅠ   ㅠ;;;


그래두~ 제가 원하는 예물 디자인과 원하는 예물 구성을 다 해도 

제 예물 예산에 딱 맞는 종로예물샵 발견,, ㅋ

저는 일부러 예물을 서둘러서 여름 비수기에 하라는 지인들 말을 들어놔서,, ^^

7월은 특히 1년 중 초 비수기라서 

종로, 청담할 것 없이 대부분 다이아 할인 기간이더라구요.

제가 겨울 예신임에도 예물을 서두른 이유랍니다. 

그 덕에 다이아 3부 예상하고 갔는데 사장님께서 다이아 할인 기간이라서 

예물 예산으로 충분히 다이아 5부 가까이 할 수 있다고 하셔서

다이아 컷팅도 g컷팅 에서 vg컷팅으로 업시켜주시고 

다이아 3부를 다이아 4부 7리정도??

다이아 5부 가까이 되는~!! 이 기간 아니면 못구한데요~

우신 감정으로, 색상도 s2보통 하는데 전 s1으로,,^^ 

완전 무한 감동의 시간이었어요~~


다이아세트, 패션세트, 커플링^^

하긴 저희가 예물 한 것에 비해 서비스 선물도 많이 주셨어요ㅋㄷ ^^;;

 

예물 사진 공개합니당 *^^* 예물 예쁘게 봐주세요~~







담주면 예물 찾으러 서울로 고고~~

예물함에 넣어 쨔잔하고 열거랍니다~~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

http://cafe.naver.com/remonterrace/9236284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