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예물 커플링 살짝 올려봅니다~

로제쥬얼리 2012. 11. 14. 16:52


[결혼예물후기] 예물 커플링 살짝 올려봅니다~


3월 결혼을 앞둔 예신입니다~~ 

플래너 없이 워킹으로 준비하다 보니 레테에 많이 의존(?)하게 되는데.. 

예물도 레테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예물 커플링부터 보여드리면~~~ 요렇습니다..ㅋㅋ ↓↓↓



커플링 착용샷..ㅋㅋ

커플링 어떤가요... 커플링 예쁘지 않나요?^^; ㅋㅋ

 

저희는 레테에서 많은 신부님들이 찾는다는 

예물 업체 13곳 중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반지를 보유하고 있는 

예물 업체 3곳 정도를 선정해서 방문했습니다..

근데 거의 괜찮다고 하는 예물샵이 

피카디리 광장있는 곳에 많이 모여 있어서 계획에 없던 

종로 예물샵 2곳 까지 ..

종로 예물샵 총 5군데를 방문했죠..ㅋㅋㅋ

 

제가 방문한 곳에 대해 간단하게 예물후기를 남기자면..

 

라*느주얼리 청담에서 종로로 옮겼다는 얘길 들어서 그런지 

어딘지 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듯 했던..ㅋㅋ

상담해 주시던 분도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반지 보는 팁도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단번에 캐치하시고 

반지를 추천해주셔서 마음이 훅 갔었습니다. 

그치만 처음 간 데서 바로 살 수는 없는 노릇이어서~~

계획한 대로 몇 군데 더 돌아본 후에 성에 안 차면 다시 와야지~ 하고 나왔습니다.  

 

영*주얼리 여기는 워낙에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기대감은 젤 컸던 곳이었습니다.. 

근데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ㅠ

저희 상담해주셨던 여자분이 저희가 첫 손님이라면서 

맘에 드는 거 골랐으면 여기서 바로 계약하시라고 강매 비슷하게 나오십니다... 

그래서 저희가 몇 군데 더 보고 여기가 맘에 들면 다시 오겠다 했더니 

그러면 2번째 올때는 가격을 더 올려 받겠다며.. ㅠㅠㅠ 

구매 욕구를 팍팍 떨어뜨려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뒤도 안 돌아보고 바로 패~~~쓰! 했습니다..

뭐... 여기 직원 분들이 다 그런건 아닐 거라 생각합니다..ㅎㅎ

 

로제쥬얼리 : 여기가 바로 저희가 예물 커플링을 선택한 곳입니다!!

딴 데보다 로제쥬얼리가 더 끌렸던 건 다른 데서는 보지 못한 

예쁜 디자인의 반지가 눈에 많이 띄어서였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착하게(!) 책정해 주시구요.. ㅋㅋ 

상담해주시는 직원분의 친절함도 한 몫했습니다`~

로제쥬얼리 실장님, 사장님 두 분 이었는데~~ 두 분 다 친절 친절! 

다이아에 대한 설명도 조곤조곤 해주시고 ㅋㅋ

하지만 여기에서도 역시 여운을 남기고 처음에는 계약 안했습니다..ㅎㅎ 

예물샵 5군데 모두 돌아보고 최종적으로 가서 마지막으로 

로제쥬얼리에서 하기로 결정하고 가서 다시 반지들을 보니~~~ 

다시 봐도 예뻤습니다...!!!

예물도 로제쥬얼리에서 할 거예요 *^^*

 

나*샤주얼리 / 디*나주얼리 : 여기도 방문하긴 했지만.. 

사실 여기서부터는 저희가 좀 지치기도 했고,

저희가 찾는 스타일의 반지는 찾아볼 수 없어서... 기억이 잘 안 납니다.. ^^;; 

요기는 다른 예물후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무튼!! 나중에 예물까지 결정하고 나면 또 그때 예물 사진 올려보겠습니당..!

레테 예신님들도 어디서든 예쁘고 맘에 드는 예물 하시길 바래요~~~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

http://cafe.naver.com/remonterrace/9257454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