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저도 예물을~ 종로 3가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했어요~

로제쥬얼리 2012. 11. 15. 16:36


[결혼예물후기] 저도 예물을~ 종로 3가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했어요~


저도 드디어 예물결정하구 예물후기올려요 *^^*

예물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목포에서 종로까지..... 

예물투어하기가 얼마나 힘들던지ㅜ

예물샵 총 3군데를 돌아다녔어요 추운 칼바람을 맞으면서요.......

예물샵 한 군데만 다녀왔는데도 멘붕이 오려던 찰나에 

종로 3가 로제쥬얼리를 들어갔어요 ㅎ

 

저는 상가식으로 되어있는 예물샵에 조금 놀래긴했었는데요 ㅎ

예약했다 하고 확인하더니 다른 예물 단독룸으로 안내해주셨는데

거기에서 신혼부부 예물을 보시나 봐요 

저희 말고도 두 커플이 먼저 상담중이시던데+_+ 무튼,

예물룸이 따로 상담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물 종류도 많구요.

 

저는 이미 스타일 결정을 해간 터라 그래도 쉽게 

예물 결정할줄 알았지만. ㅠ 왠 걸요..

이쁜게 너무 많은데요...........ㅎㅎ

 

이것 저것 다 차보며 결정한 저희 커플링과 다이아세트입니다.

저는 예랑이와 부모님 도움없이 저희 힘으로만 결혼준비하고있는데요

그래서 커플링만 하려고 했는데

우리 예랑이가 본인 시계는 안해도 되지만 

다이아세트는 사주겟다구 ㅠㅠ♥

 

3부 다이아반지+시그니티 목걸이+시그니티 귀걸이 14k 화이트골드

화이트골드 커플링 14k

예물은 이렇게 했습니다.ㅎㅎ


아직 여유 많이 있는데 예물 빨리 받아 보고 싶네용.ㅎㅎ

 

아 그리고, 선물도 주신다고 했는뎅. 

실버 기본 라인 목걸이+귀걸이에요.

 

시그니티 목걸이가 분리형이라서 

심플하게 할때 이용할 수 있을것같아요+_+


예물하고 나니 이래 저래 너무 좋습니다. 

로제쥬얼리 상담해주신분도 

저희 커플 티격 태격하는 것도 잘 참아 주시고..ㅋㅋㅋ

 

그럼 예물자랑나갑니다~ ㅎㅎ

팔찌는 저희가 예물 예산을 300만원 잡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하게 해서 예랑이에게 살짝 졸라서?ㅎ 

14k 팔찌까지 마련했습니다.

그래도 예산보다 못 미치는 금액+_+ 


팔찌는 골드로 했는데 사진은 화이트골드로왔어요 참고해주세요!ㅎ







결혼예물후기 : 다음카페 웨딩공부

http://cafe.daum.net/wedgongu/7yGd/9476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

http://cafe.naver.com/remonterrace/9262523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