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간소하지만 예쁜 디자인 종로 로제쥬얼리

로제쥬얼리 2012. 12. 7. 10:34


[결혼예물후기] 간소하지만 예쁜 디자인 종로 로제쥬얼리


종로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했어요!! ^^ 


로제쥬얼리에서 예물 디자인 보는데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이 많아서
전 예물샵에서 본 디자인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다른 샵 더 가 볼 필요 없겠다 싶어서 로제쥬얼리에서 계약~!!

심플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으로 예물 잘 골라왔어요^^

예물 사진 ㅎㅎ


커플링은 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핑크골드 패션세트 귀걸이 목걸이~ 티파니 스타일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루비 패션세트 반지 가드링 귀걸이 목걸이 세트로~


결혼 준비하면서 돈 들어갈때가 많아서 
예물 간소하게 다이아몬드랑 금은 뺐지만
제가 딱 하고 싶었던 예물 디자인이라서 
예물 잘 결정하고온거같아요^^

로제쥬얼리에서 사은품으로 이것 저것 쥬얼리세트도 챙겨주셨는데 
저만 주신건 아니니까 사은품은 패스할께요ㅎㅎ


결혼예물후기 : 다음카페 웨딩공부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결혼도움방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