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종로 로제쥬얼리에서 실속있는 디자인으로 예물했어요~

로제쥬얼리 2012. 12. 7. 10:56


[결혼예물후기] 종로 로제쥬얼리에서 실속있는 디자인으로 예물했어요~

 

인터넷 검색 후 예물투어 할 예물샵 리스트 정리하고

예물 투어 리스트 예물샵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예물 후기평과 예물 디자인 검색하고

다이아 및 디자인 골라서 온라인으로 예물 견적 받고

예물샵 고르고 골라서 3군데 종로예물투어했어요

 

방문 예약은 필수라고 해서 예물샵에 전화로 예약하고

늦은 시간에는 붐빈다고 해서 12시 30분, 2시, 4시 이렇게 예약했어요

 

많이 고민하는 편이 아니라서 

예물 상담 시간이 길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예물 디자인도 많고 이것 저것 얘기도 나누다 보니 

예물 상담 시간은 한 곳에서 2시간 가까이 걸린듯요.

방문 예약하실때 참고하세요

 

예물 디자인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속있는 디자인으로 알아봤어요

 

다른 예신님들에 비해 많은 곳을 가 봤다고 할 수 없지만 

신중히 고르고 간 예물샵이라 

예물 가격이며 예물 디자인 3군데 다 맘에 들었어요

 

예물 결정 한 곳은 

레테, 웨공에서도 많이들 하시는 로제쥬얼리

 

예물 가격도 맘에 들었지만 예물 디자인이 참 심플하면서도 예쁘고 

커플링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로제쥬얼리 직원분의 친절도 예물샵 결정하는데 한 몫 했구요

 

화이트골드세트, 패션세트, 커플링 계약했어요

 

예물사진 올려봅니다.





화이트골드세트


독특한 메달도 참 맘에들었고

목걸이 줄만 착용해도 되는 디자인이라 좋았어요
평소에는 목걸이 줄만 어디갈때는 메달도 같이 끼면 좋을거 같아요





패션세트

평상시에 착용하려고 고른 패션세트
핑크골드에 화이트골드 큐빅이 빛에 반짝 거리면 정말 예뻐요


커플링

종류가 정말 많아서 커플링 고르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도 열심히 껴 보고 고른 커플링 
사진으로 봐도 예쁘네요
제 반지는 큐빅때문에 화려하고 남자 반지는 나름 중후한 멋이 있어요
커플링 두가지 톤이라 더 예뻐요

계약하고나서 로제쥬얼리에서 서비스도 챙겨주셨는데 
진주비드목걸이랑 진주세트 받았어요 

예물함에 예쁘게 넣어주신다고 하셨는데 예물 빨리 받아보고 싶네요


결혼예물후기 : 다음카페 웨딩공부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