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예물했어요~ 예물투어 끝~

로제쥬얼리 2012. 12. 10. 10:18


[결혼예물후기] 예물했어요~ 예물투어 끝~ 


4월예신입니다

어쩌다 보니 예물을 좀 일찍 준비하게됐어요ㅎㅎ

 

예물후기 웨딩카페에서 결혼 정보를 많이 얻고 있어서 

2주 정도 종로로 발품을 팔면서 고른 소중한 
예물 후기올립니다~

 

여러 곳을 다녀보니 

가장 중요한 건 맘에 드는 디자인이겠지만.

예물 상담하시는 분의 스탈이 중요하단 걸 좀 느끼게 되더라구요..

예물을 계속 보다 보면 나중엔 판단력과 감각이 흐려지기도 하거든요;;

 

예물 결정 한 곳은 종로 로제쥬얼리♡

제 취향을 찾아주고, 또 맞춰주려고 노력을 많이하셨어요~~

 

결혼 예물 구성은..^^

커플링 하구

주위에서 보니 너무 풀 셋트로 예물을 하면 잘 안하게 된다고 해서..

귀걸이,목걸이만 한 셋트로 하고

반지는 제가 심플한게 어울려서 완전 심플한 반지만 하려다 

반지랑 가드링도 함께 했어요~

 

예물 사진 나갑니다~~




예물 고르는 내내 신부에게 모든게 맞춰지게 되잖아요~ 

저희 예랑이 착하게 옆에서 어울리는지 잘 봐주고 

예물세트 같이 골라주고 했는데.. 미안하면서 고맙더라구요^^;


커플링은 예랑이에게 선택권을~

 

커플링이 제 손에는 좀 투박해 보일 수 있는 

커플링 디자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제 반지에 큐빅이 좀 더 박혀 있어서 

커플링 껴보니 나름 이쁘더라구요~~

 

커플링 안쪽에 이니셜도 새기기로 했어요^_^



반지만 착용해도 큐빅 세팅 때문에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인데 

반지랑 가드링이 한 셋트로 세팅되 있어서 고민하다 
가드링도 같이 넣었어요~ 
가드링만 껴도 참 예뻐요~~




양장 스타일의 목걸이와 한 세트인 귀걸이도 선택했어요~

예물은 한셋트만 하는거라 예물스러웠음 해서
양장 스타일로만 봤는데 착용해 본 세트 중 가장 예뻤어요~


예물 이렇게 결정을 하고 예물 계약서를 작성하는데..

"아~ 드뎌 예물을하는구나..^^;;;;" 싶었어요.. 

예물때문에 약 이주일을 넘게 고민하고 골랐던 터라..ㅋㅋ


간단한 예물팁을 드리자면^^;;

예물투어 가실 때 예물구성과 예물가격대는 먼저 생각하고 가세요~

예물 견적 비교할 때 견적서에 중량 등도 기재해달라고 하셔서 

예물 견적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구요~

웨딩카페에서 예물 견적 받으신 건 그냥 참고만 하셔야 할거 같아요~

저도 예물 후기보고 쪽지로 예물 견적 받아봤지만 

막상 예물투어 가보니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이번 주말 정말 춥다던데 

예물 끝냈으니 이번주는 따뜻하게 쉬려구요~

 

다들 예쁜 예물준비하세요~~



결혼예물후기 : 다음카페 웨딩공부

http://cafe.daum.net/wedgongu/7yGd/9686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

http://cafe.naver.com/remonterrace/9406021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