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예물결정했습니다~

로제쥬얼리 2012. 12. 10. 10:20


[결혼예물후기] 예물결정했습니다~


우연히 날아온 메일에...

종로예물투어갔어요^^ 
아버지가 전에 금은방을 하셔서 

예물 관련 고수님을 모시고 갔었어~~

예비 신랑이랑 시세보러 시간 없어 두군데 정도 보고 돌아왔었는데..

예물 이런거구나 하다.. 아버지가 나서 주셨죠...^^

아버지랑 둘이 예물하러가신 예신님 계신가요..?ㅎㅎ(남친님 근무시라..) 

로제쥬얼리가서 저희는 예물 결정했어요..^^ 
처음엔 다이아시세만 알아보자로 시작했다가 

로제쥬얼리 사장님 실장님 모두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너무 좋으셔서 

예물 결정해버렸어요.. 예비 신랑도 없이...ㅎㅎ 이래도 되는가 싶었는데..^^;; 

다이아세트랑 진주세트만 했어요^^ 
다이아 반지만 우신 7부하고 나머지는 시그니티로~~ 
남친은 꼭 진주세트 해야 하냐며..? 자긴 이쁜거 모르겠다 했지만..

패션세트는 안해도 꼭 꼭 넘 이뻐서 진주세트 해야겠다고 해서 

진주세트로 결정했어요^^ 진주세트 넘 이뻐요~~ 


몇일 후에 오빠가 가지고 있던 1냥 짜리 순금 목걸이 

제 3돈 순금 쌍가락지 공임 서비스로 해주시고..

오빤 7돈으로 목걸이 5만원 공임만해서.. 다시 세팅했어요^^ 

다이아랑 순금은 도매가로 정말 착한 가격에 주시더라구요..


세팅도 넘 이쁘구요^^ 

다이아 반지는 정말 간지 짱입니다^^ 
4발 세팅으로..7부 하면 정말 이쁘겠죠..? 

커플링은 오빠가 지금 커플링 넘 맘에 들어해서 

자긴 예물느낌 정말 싫다고 해서..

그냥 공장 들어가서 세척과 새것처럼 반짝 반짝하게 해주신다고 하셔서^^ 

커플링 당장 빼서 드렸습니다 

로제쥬얼리 넘 서비스 좋으시죠..? 
또 서비스로 진주비드목걸이랑..

양쪽 어머니 옥 쌍가락지 받았어요..

결혼식날 이쁘게 끼시라고..

저의 패션세트를 포기하고 어머니 껄로..

사실 진주반지 해드리고 싶었는데..예산이..ㅠㅠ 

그래도 어머니 반지 해드릴 수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참, 벽시계랑 머그컵도 받았네요^^ 

와~ 넘 혼자 신나 열심히 떠들었네요^^ 


예물 사진 투척 들어 갑니다~~ㅎㅎ 

예물 이쁜가 봐주세요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

http://cafe.naver.com/remonterrace/9414548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