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간소하게 준비한 결혼예물후기예요~

로제쥬얼리 2012. 11. 16. 13:38


[결혼예물후기] 간소하게 준비한 결혼예물후기예요~


12월 16일 결혼을 앞두고 급하게 예물을 준비했네요~

몇개월 멍 때리고 있었더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갔어요~

레테에 파묻혀 살면서 대충 리스트를 작성하고 

지난주말 하루종일내리는 비를뚫고 몇군데 돌아보고 결정했습니다~

저는 주*주얼리,테*주얼리,엘리**주얼리,

로제주얼리 이렇게 네군데 돌았구요~

다들 친절하게 상담 넘 잘해주셨는데 

마지막에 간 로제주얼리에서 결정했어요~

다들 상담할때 다이아는 가격이 정해져 있어서 

마진 안 남기고 어디나 다 똑같다고 말씀은 하셨지만

돌아보는 곳마다 다이아 가격이 다 달랐어요~ 

작게는 몇천원부터 많게는 몇만원까지~~


제가 결정한 로제주얼리 실장님이 저의 까다로운 요구까지 너무 잘 들어주시고 

상담도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그리고 여기가 다이가 가격이 제일 저렴했어요~

세트 가격은 비슷한 조건에 다른 곳에 비해 살짝 높은 감은 있었지만

제 예산 범위를 말씀 드리고 깎아 달라고 했더니 

제가 생각한 예산에서 넘지않게 시원하게 깎아주셔서 진짜 넘 감사했어요....

다른 분들에 비해 예물을 많이 하는것도 아닌데 신경 많이 써 주시고~

넘 친절하셔서 결정하는데 망설임이 없었네요~ 


저는 다이아세트와 커플링 이렇게 간단하게 했어요~

여자는 반지가 두개가 되는지라 

커플링 디자인은 오빠의 취향대로 하려고 오빠 보고 고르라 했지요ㅋㅋ

알 박힌 건 절대 싫다 하여 오빠가 고른 커플링은 아주 심플한 느낌이예요~

저도 심플한거 좋아하고 자주 끼고 다니려면 저도 화려한 건 싫은지라 만족해요~

 

제가 고른 다이아 반지예요~~ 엄청 많이 끼워보고 최종 결정한 놈~



목걸이랑 귀걸이는 변형이 좀있어요~ 

이건 변형 전 디자인이고 저는 귀걸이 맨 아래 동그란거랑 그 위에 작대기를

바로 저 맨위 큐빅 바로 아래 붙히는 거예요~

가운데 물방울 모양을 띠어낸다 라는 간편한 표현이 있었네요 ㅋㅋㅋ


목걸이도 맨아래 동그란 부분에 줄은 기본 티파니 줄로~

제가 워낙 심플한 걸 좋아하기도 하고~ 

너무 과한 디자인은 자주 할 수 없을것 같아서

부담없이 자주할 수 있는 스타일로 변형시켰어요~

이렇게 까탈스러웠는데도 너무도 친절히 저의 요구사항을 다 들어주셨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오빠가 고른 커플링~



둘다 참~~ 손 못생겼다 ㅋㅋㅋ


암튼 이렇게 저희도 예물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변형이 어떻게 잘 나올지 너무 기대되요~ 

말일 날 예쁜 함에다 넣어주시는거 받으러 가니까

받아오면 변형된 디자인으로 다시 한번 자랑할께요~~~ㅎㅎ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레몬테라스

 http://cafe.naver.com/remonterrace/9274219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