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예물후기] 종로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했어요

로제쥬얼리 2012. 11. 16. 14:30


[결혼예물후기] 종로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했어요


주말 저녁에 찾아간 종로 로제쥬얼리.

 

안쪽에서 조용하고 차분하게 디자인을 고를 수 있었어요.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셨답니다.

그런데... 제가 그렇게 어려보였나요? ㅎㅎ 

결혼할 나이 아닌 것 같다고 얘기해주셔서 감사ㅋㅋㅋㅋ



신부예물반지

심플 그 자체. 

짧고 일자형인 제 손가락에는 단순한 게 어울리더라고요.



 신랑예물반지

 제 거 고를 때엔 무관심하더니 자기 건 엄청 열심히 고른....



목걸이만 따로 할 수도 있고 펜던트랑 같이 걸어서 할 수도 있어요.



저는 여기서 펜던트만 하는 거구요 

위 목걸이 줄에 걸 거예요.  펜던트가 귀고리 보다 좀 더 큽니다.



전체적으로 물방울 같아 보이는 모양이죠. 

사진으론 잘 모르지만 귀에 걸어보니 우아한 느낌.

 


결혼예물후기 : 네이버카페 결혼예물도움방

http://cafe.naver.com/wedhealing/8032



종로결혼예물전문점 로제쥬얼리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