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예물자랑] 종로 로*주얼리에서 예물했어요~~~^^

로제쥬얼리 2011. 6. 25. 12:33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결혼 예물 하신 김경**신랑님과 유*경 신부님이 작성해 주신 소중한  결혼 예물 후기입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결혼 예물 전문점이 되겠습니다.

 

 

식이 한 3달 정도남았는데 서로 시간이 없는지라 미리미리 준비하는 예신입니다.^^

미리 3달 정도전에 스케줄빡빡하게 정해놓고~ 6/7/8월달에는 주얼리가 비수기란말에 슬슬움직여보자해서

여기저기 투어해보려구 운동화에 편한차림으로 종로를 찾았어요~~^^

여기저기 후기 비교해서 리스트 6군대를 뽑고, 죄다 전화해서 제가 원하는 견적뽑았어요~~^^

일단, 리스트 6군대중에

유선상으로도 친절하셨구요~ 여기저기 후기도 비교해봤구요~

가격도 적당하다 싶어서 첫번째로 찾은집이

종로에 '로★ 주얼리'였습니당~^^


가게찾으려고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는데, 상가 안에 '로★'라고 떡하니 웨공 카페추천업체라고 있어서

찾는데는 어려움이 전~혀 없었어요~^^


가서 사장님께 웨공회원이라고 말씀드리고 밀실로 조용히 따라들어갔어요..ㅋㅋ

상담예약도 안하고 갔는데 무척이나 친절하게 맞이해 주셨구요~


어떤걸하실지, 요즘 시세가 어떤지, 다이아의 종류부터 나중까지생각해서 어떤 다이아가 좋다고 설명도 해주셨어요~^^

사실 다이아에 대해선 잘 몰라서 어떤걸 선호로 할지도 전혀 없었습니다..

여기저기 주워들은것만해서 우신다이아가 괜찮다고만 알고있었구용..ㅎㅎ


무튼!

첫번째로 찾아간  '로★주얼리'에서 사장님이 이것저것 커플링이랑 ~ 패션주얼리랑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워낙에 전 화려한것보단 심플을 원했는데, 최대한 깔끔한걸로 보여주셨어요~^^

이날은 워낙에 신부날이라고 하시면서 전 꼼짝말아~ 해주셨답니다~^^


하지만 친절하기도 우선이겠거니와 디자인, 가격면에서도 예랑이도 예신이도 무척이나 맘에들어서

다른5군대 보지도 않고  이것이 인연이겠거니 해서 기분좋게 계약하고왔답니다~

8월달에 나온데요~^^ 

넘 빨리 받아보고싶어요~ㅋㅋ

선물로 진주목걸이랑 티파니주얼리 세트도 주시기로 하셨어요~^^ 


첫번째, 커플링 - 될수있으면 평소에 끼고 다니려고 고른거예요~ ^^

글구 다른 주얼리 경우 저만 끼고 다니지만, 예랑이는 반지랑 시계하나만 끼고다니는데, 되도록이면

제손가락에도 어울리고 예랑이한테도 좀 어울리는 반지였음했어요~


요건~딕★ 브랜드 제품이라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 이것저것 보여주셨지만 이게 젤로 이쁘고 

예랑이도 이게 젤좋다고 했어요~^^ 이게 좋으니까 다른건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구요...

예신은 5부, 예랑이는 3부했어요~♥♥



두번째, 커플링 에 맞는 화이트 주얼리 세투 중 목걸이예요~~~

반지는 결혼반지 하나만낄거라 다른거는 추가안했어요~~^^


 



두번째, 커플링 에 맞는 화이트 주얼리 세투 중 귀걸이예요~~~

귀에 딱 달라붙는 아이라 심플하면서도 무척고급스러워보였어요~~^^





세번째~ 패션 골드 주얼리 귀걸이, 목걸이 세트예요~^^

눈꽃모양이 아기자기한게 하면 정말이뻣어요~^^




글구 마지막으로 패션목걸이를 하나 더 했어요~^^

이아이는 해보면 정말 이쁘고 고급스러웠어요~^^ 제맘에 쏙~쏙~ 들었답니다~♥♥♥





요렇게 해서  총 5부/3부 다이아커플링, 화이트골드 목걸이, 귀걸이, 패션주얼리 골드 목걸이,귀걸리, 추가 목걸이해서

착한 가격에 기분좋게 계약했습니다~


사장님도 너털하시고 상담도 정말 잘해주셨어요~^^

진즉에 '로★주얼리'알았으면, 연에 초에도 여기와서 커플링 할걸 그랬네요~ㅋㅋㅋ


암튼 이날은 날은 무척이나 좋왔지만,

예랑이랑 예물땜에 다투지도 않고 의견도 딱딱맞아서 기분좋은 날 이였습니다~^^


사장님 감샤효~~^^

 

결혼 예물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

 

출처:http://cafe.daum.net/wedgong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