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결혼 예물/예물]어마어마하네요~^^ 종로 로*쥬얼리

로제쥬얼리 2011. 6. 27. 18:08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 하신 김상*님의 소중한 결혼 예물 후기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로제 쥬얼리 결혼 예물 전문점이 되겠습니다.

참고로 요즘 예물 트렌드는 심플합입니다.

금시세가 많이 올라서 예산의 문제도 있고

 실생활에서 착용할 수있는 결혼 에물 세트를 선호하십니다.

장롱속의 결혼 예물 보석이 아니고 생활속의 결혼 예물을 선호 하는 추세입니다.

 

전, 우선~ 플래너의 소개를 받아 종로 2곳 / 청담 3곳 의 연락처와 주소를 받아보았어요.

롯*백화점에 갔다가, 종로부터 가자고 하여 ~ 종로에 로*쥬얼리에 먼저 방문했어요.

물론~~~ 백화점에서 당연히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보았죠.^^ 가격에 입이 떠억~~~

사실 저는 관련업종에서 근무를 했었기 때문에 백화점 브랜드의 가격거품을 살짝 알고 있었죠~!

종로에서 사면 알뜰하게 살수 있는건 알고 갔지만, '뭐 얼마나 차이나겠어?' 라고 생각 했거든요.

한마디로 어마어마 하더군요! ㅎㅎ

 

첫번째로 방문한 로*쥬얼리에 갔더니, 사장님이 바로 알아보시고(플래너의 예약덕분^^)

쉬원하고~ 넓은 방(?)으로 안내해 주셨어요. 맛난 음료수도 주셔서 먹고 나니,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ㅎㅎ

예랑이 크고 화려한 스타일을 싫어해서 심플한 디자인을 만지작 거렸더니

사장님께서 눈치를 채시고~ 심플디자인만 촤르르~~ 보여주시는데, 맘에 드는 디자인을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그 다음 저만의 시간!! 화이트셋트~~

백화점 골*듀 저리가라 할만큼의 디자인 *^^* 햄볶아요~~ 빤짝빤짝!!

2개 분리 되는거에요~ 얇은거 하나만 껴도, 넘 귀여워요~  (손 작으신분들 강추 스타일!)

귀걸이, 목걸이 사진 업로드는 생략할께요^-^

 

제가 정말 맘에 들어하는건, 캐쥬얼 목걸이~~~

예랑이가 흔쾌히 하나 더 사줬어요~ 그 뒤엔 사장님의 착한 가격!!

 

 

흐흐흐 ^--------^

 

이 목걸이 하고 출근했더니, 난리 난리 난리~ㅋㅋ

로*쥬얼리 강추해요~! 사장님 친절하죠~ 가격 착하죠~ 선물도 챙겨주세요~

(원목벽시계/캐쥬얼 목걸이,귀걸이/등등 )

 

 

종로 로*쥬얼리 사장님!

감사합니당~♡

 

출저:http://cafe.daum.net/wedgongu/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