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드디어 왕 고민 끝에 예물했습니다. *^^* 종로 로* 쥬얼리에서 했어용

로제쥬얼리 2011. 6. 28. 11:35

요즘은 결혼 예물트렌드는 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구성을 늘리는 것이 아무리 필요한 보석만 구매하시는 것이 결혼 에물의 대세입니다.

 

특히 알뜰한 신부님들은 구매후 착용하지 않을것 같은 보석은 결혼 예물로 선택하지 않습니다.

현명한 신부님들의 결혼 예무 전력법입니다.

결혼 예물전문점 로제 쥬얼리에서 결혼 예물 구매후 이쁜 후기를 써주신 정*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 예물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

9월 예비신부입니다. *^^*

 

한복도 하고, 예랑이 예복도 맞추고, 웨딩촬영까지 무사히 다 마쳤지만...

예물때문에 완전 고민에 빠졌던 저였지요. *^^*

사실... 이것저것 다 하려면 돈이 엄청 깨지잖아요... ㅠ.ㅠ 

그래서 전 예물에 관심이 없어 한복이랑 예랑이 맞춤정장에 돈 좀 썼거든요.  ㅎㅎ 

그리고 예물은 안하거나 하게되면 반지 하나만 할까 생각했었는데......

웨딩업체들이 6월에 비수기라 쫌 저렴하다는 소문을 듣고 2주 동안 발빠르게 움직였습니다. *^^*

 

그리고 웨공식구들이 올려 놓은 예물후기 보고 마음이 달라졌죠.. *^^*

예물을 저렴하게 준비하신 예신님들이 많더라구용.

쪽지로 물어도 눈팅도 많이 하구요... *^^*

 

게다가 여동생이 얼마전에 결혼해서 어느정도 스드메랑 한복집, 예물집, 맞춤집, 혼수준비 등등에 대한 정보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예물 준비할때도 사실 3군데나 상담받았어요.. *^^*

청담동 2곳 그리고 한 달 차이로 먼저 결혼하는 친구 소개로 웨공 업체인 종로 로*

3곳 모두 하나씩 만족했었어요.. 하지만 가격대비 대만족은 종로 로* 당첨 !!

 

자세히 설명하지면..

첫번째로 상담간 청담 V샵은 엄마 진주반지가 젤 맘에 들었어요. *^^*

여동생이 청담동에서 예물할때 울 엄마 담수진주 귀걸이 서비스 받은게 있는데... 넘 밋밋해서 세공비 드려 이쁘게 하나 만들었어요.

그래서 그 청담동 V샵에서 울 엄마 진주반지 해주고파 상담 갔더랬죠... 진짜 이뻤어요.. 하지만 담수진주라는 점이 맘에 걸리더라구요.

들어보니 남양진주가 좋다는 소문이.... 제꺼랑 예랑이꺼는 100%로 만족할 수가 없었어요. 가격도 비싸구..... ㅋ

 

두번째로 상담간 청담 J샵은 예랑이꺼랑 제 다이아반지가 참 이뻤어요. 하지만 비쌌음... 엄마 진주반지도 맘에 안들고...

하지만 세번째로 가 본 로* 쥬얼리샵은 청담동 두 곳을 합쳐놓은 느낌이었어요.

우선 제 반지가 청담동 디자인과 매우 흡사했구요. 엄마 진주반지도 괜찮았구요. 예랑이 반지도 맘에  들었구요. ㅎㅎ

청담동 보다는 저렴하면서도 디자인도 예쁘고 품질도 우수하고 넘넘 괜찮더라구요.

엄마 진주귀걸이와 세트로 못 맞춰서 넘넘 아쉬웠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대만족이라서.. ㅋ 종로 로* 쥬얼리로 결정!!

 

청담에서는 네 다이아반지, 예랑이 반지, 엄마 진주반지 요거 달랑 세 개가 어마어마한 돈이 나오더라구용.

제가 예상금액을 작게 잡았거든요. (예물에 관심없어서..)

근데 종로 로*에 갔더니 다이아세트, 예랑이반지, 엄마 진주반지까지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이 종로쪽으로 쏠린거 같애요. 

게다가 제가 원하는 다이아 디자인이 로*에 있어 더더욱 필이 꽂힌거 같아요. *^^*

 

친구 예물투어할때 따라 가봤는데요.. 

종로에 개인 룸이 있는데는 흔치 않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한 곳은 상담룸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편하고 좋아요. 

디자인도 참 많았구요. *^^*

너무 좋은 예물샵을 알게 되어 이렇게 후기 빵빵하게 씁니다. *^^*

역시 웨공님들의 말대로 제 발품을 팔아서 다녀야 얻는게 많은것 같아요.

저랑 맞는 샵을 골라야 대성공이니깐요. *^^*

 

제가 한 예물들이에요.. *^^*

원래는 반지 하나씩만 하려 했으나... 가격이 착해서 욕심냈어요.

제꺼 다이아세트, 커플링, 엄마 진주세트 했습니다.

엄마꺼는 반지만 하려다가 귀걸이도 이뻐서 같이 했어요. 엄마꺼에는 돈을 아끼고 싶지 않더라구요. 

이상하게 엄마 생각만 하면 가슴이 뭉클해지고 나이 더 드시면 진주반지 언제 껴 보시나 이런생각도 들고 해서요. 

사실 예산이 오바되긴 했는데 넘넘 맘에 들어요. *^^*

그래도 청담에 비해서 넘넘 싸게 잘 한것 같아서 완전 만족합니다. *^^*

언능 예물 찾으러 가고싶네요.. *^^* 우히히~~

  

 

 

 

 

 

 

 

아참 빼먹을뻔 했네요.. ㅎㅎ 서비스 되게 많아요.

청담동은 진주세트나 티파티세느 둘중에  하나밖에  안줬는데 여기는 둘 다 다줬어요. ㅎㅎ

이것도 참 마음에 들어요.

진주세트, 티파티세트, 부부 찾잔, 은진주귀걸이 양가부모님꺼...

너무 맘에 들어요. 유후~

 

 

출처:http://cafe.daum.net/wedgongu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