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깔끔한 스타일에 맘에 쏙~드는 예물자랑~~~

로제쥬얼리 2011. 7. 8. 15:25

 

요즘은 결혼 예물 트렌드는 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구성을 늘리기 보다는 필요한 보석만 구매하시는 것이 결혼 예물의 흐름입니다.

 

결혼 예물의 신랑,신부님의 사랑의 징표이므로 예산범위내에서 하는 것ㅇ

최고의 결혼 예물 입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에서 예물 하신정*님의 소중한 예물 후기입니다.

 

비가 주룩주룩 오는데도~

예물하러 종로 투어했는데요

예쁜것만 보니깐 힘든줄 몰랐던 하루였어요~~

드레스투어때보다 더 신나고 재밌었던~ 즐거운 하루~~

그렇게 준비한 제 예물자랑 할께요~~

 

저흰 종로 로*쥬얼리에서 예물 했구요~

제가 찾던 깔끔한 스타일에 예쁜 아이들을

착한가격에 기분좋게 계약했어요~~

웨공덕에 좋은업체 만나서 예산도 줄이고~~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그럼 저희 커플링부터 자랑할께요~~

사진만 봐도 화이트골드라 시원하면서 깔끔하죠~~ㅎㅎ

저희가 딱 찾던 스타일의 반지였어요~

 

 

그리고 제 화이트골드세트예요~~

역시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스타일~~

어디하나 맘에 안드는게 없어요~~ㅎㅎ

 

 

 

예물 찾으러 가는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은근 설레고 기분이 이상해요~~ㅎㅎ

다른 예신님들도 예쁜 예물 하시길 바래용~~~~

 

출처:http://cafe.daum.net/wedgongu/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