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마음에 쏙드는 예물 했어요^^

로제쥬얼리 2011. 7. 9. 13:47

 

올해의 결혼 예물 트렌드는 심플함입니다.

예전 결혼 예물은 화사함과 모덤함을 추구 했는데올해의 잔반적이느 특징은 심플함을 강조하면서

실속있는 결혼 예물을 추구합니다.

 

더구나 올해는 다이아몬드의 품귀 현상으로 다이아 몬드의 가격이 급 상승하면서  결혼 예물이 더욱 간소해지고 있습니다.

장롱 속 보석이 아니라 실생활에서 필요한 보석만 구매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혼 예물 현상은 당분간 지속될것 같습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에서 예물 하신 김*정님의 소중한 결혼 예물 후기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로제 쥬얼리가 되겠습니다..

 

저희 커플은 예물은 간소하게 하자고 마음 먹고 있었어요.

사람들 말로는 백화점, 청담, 종로에서 구경은 다 해봐야 한다해서 일주일 간격으로 투어를 결심했답니다.

웨공에서 추천해주신 업체  중 주말에 종로 2군데와 평일에  종로에 있는 *제 쥬얼리로 고고씽!~

 

다이아를 꼭 해야 할까를 고민했는데, 오빠가 결혼하는데 다이아는 꼭 하자고 해서

저희는 커플링에 다이아를 박았어요^^ 우신 3부로 하니 가격도 착하고~ 매일 끼고 다닐 수 있어서 실용적이고~ 뿌듯뿌듯 하더라구요~

또한, 평일에 예약하고 가니 사람도 없어 충분히 설명 듣고, 천천히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할인도 더 많이 받을 수 있었구요~

 사실 견적을 내주셨는데 너무나도 착한 가격이라 가슴이 뛰었고 ㅋㅋㅋ 이렇게 정말 하는 건가??? 백화점도 못가봤는데... 하면서

망설이고 있는 와중에 ~ 더더 할인과 업그레이드 서비스까지~!!! ㅋㅋㅋ

5분만 시간을 달라며 마음을 진정시키고자 했지만~~ 이거구나 하는 느낌은 버릴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그자리에서 결정을 해버렸답니다.~

 

그럼 저희 예물 소개해 드릴께요~

 

 

첫번째, 저희 커플링이예요~ 화려한 걸 좋아하지 않던 오빠인데도 요느낌에 꽂혀서 ㅋㅋㅋ 둘중 선택하기 게임을 하면서 골랐는데 요게 승리했어요~ ㅋㅋㅋ 빨리 껴보고 싶답니다.

 

 

두번째, 목걸이랑 귀걸이예요~^^ 목에 착 감기는 느낌이랑, 귀에는 한단 떨어지는 느낌이 좋아 선택한 디자인~ 원래 목걸이 줄은 일자형으로 기본 줄인데 심플하게 하고 싶을 때는 목걸이 줄만 활용하고 싶어서 줄을 저 디자인으로 변경해서 선택했어요. 실제가 더 반짝반짝 예쁘답니다^^

 

세번째, 쌍지~ 특이하고 예뻐서 선택한 디자인~ ㅋㅋ 돌아와서는 너무 튀지 않나, 특이하나를 고민하기도 했지만 내마음에 들면 된다는 생각으로 추진하기로 결정!!


이거 외에도 티아라 목걸이+귀걸이 세트랑, 담수 진주 목걸이 주신다고 하셨어요~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알뜰하게 예물

여러가지로 할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예물이 끝나니까~ 정말 결혼하는거구나.. 싶고, 떨리고 그러네요!^^

웨공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는데... 정말 예물에서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히히히~^^

저희는 우리가 결정한 것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준비하고 있어요. 예신님들도 착한 가격과 예쁜 디자인 할 수 있는 곳에서

현명하게 준비하시길 바랄께요!!! 화이팅~


출처:http://cafe.daum.net/wedgongu/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