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8/1 계약한 따끈한 종로예물 자랑 합니다.

로제쥬얼리 2011. 8. 4. 20:41

20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 심플합과 실속형 입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용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그런 이유로 디자인은 평상시에도 할 수 있는 심플하면서 우아한 제품으로 선택을 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예물 하신 서*희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 예물 후기입니다.

휴가 기간으로 잡아서 4군데 정도 예약하고 서울로 상경했습니다.

첫번째집(로* -> 제가 계약한 곳) 갔는데 , 이것저것 해보고 고르느라 나올때보니 시간이 1시간이 넘은거 있죠.

 

4군데를 다 갈수 있을지 걱정...;; 로* 최실장(여자분)님이 설명잘해주시고 기분좋게 상담해주셔서

솔직히 이미 맘은 넘어갔는데, 한군데만 보고 계약할 수 없기에 2번째로 밀*을 방문했어요.

 

금 양을 전부 달아보진 않았지만, 비슷한 조건으로 견적을 냈더니.. 두쪽다 비슷한 금액이 나왔습니다.

다이아 셋트는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고, 패션셋트 때문에 고민이 많았거든요.

 

최종 결정은 첫번째로 들른 로* 최종결정 했구요. -> 너무 설명을 잘해주신 실장님 때문에 선택했음;;;;

가격도 저렴하게 했고, 안하려던 신랑 목걸이 까지 하고 말았어요 ㅎㅎ

제가 알레르기가 심해서 여러가지 주문이 많았는데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제품도 좋았지만, 사람에게서 느껴지는게 더 중요한거 같아요.

제가 한건 아래 참고하세요~

 

1. 다이아 셋트(가드링 위아래 2개), : 골드로 뽑아서 화이트 도금(알레르기 없는 도금으로..)

  -> 그래도 알레르기가 있다면 도금 벗겨내서 골드로 착용 가능하도록...알레르기 심해요;;

  반지 먼저 선택하고 귀걸이, 목걸이 별도로 선택함..가드링이 끌려서;;;; 가드링은 두개만 별도로 해도 이쁘더라구요 

 

2. 패션셋트(사진은 화이트지만 골드로 변경, 팔찌도 골드로 변경) : 알레르기가 심하여 골드로;;;;;

   알이 많이 박혀서 세공비가 비싸다고 하지만.. 저렴하게 해주셔서 선택 ㅎㅎ  

 

3. 커플링 : 신랑이 묵직한 스딸을 좋아해서..;;

 

4. 신랑 목걸이 14K

 

기타 선물은 사진이 없지만  선물도 아주 만족한걸 주셔서,,, 배로 얻어가는 기분이었어요.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