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로제쥬얼리에서 결혼예물하고 만족스러워요^^

로제쥬얼리 2011. 8. 3. 16:40

 

모든분들 저와 같은 생각이라 생각됩니다.

결혼예물때문에 고민 정말 많이한 사람입니다.

칫소는 금값과 다이아 하지만 정작 결혼예물 예산은 적고해서

미리하는게 좋을것 같아 준비했어요

로제쥬얼리에서 진주한세트,패션세트,화이트세트 선택하고

사은품도 받고 기분 좋아졌네요.

저희는 처음부터 종로에서 예물을 하기로 결정하고

몇군데 돌아다녔어요 눈은 날로 높아만 가고 예산은 적고

큰거 하나하고 말까 생각도 했지만 결론은 큰거보다 여러개 좋을듯 싶다는 결혼

결혼반지는 따로 선물로 받기로 되어있어 부담이 그만큼 적다는게 가장 켜죠...ㅎㅎ

예물 예쁘게 봐주세요^^

 

 

다른분들처럼 목걸이는 다이아를 넣고 싶은 마음은 간절했지만

전문가로써 자세히 보지 않는 이상 혹시 모르죠 다이아로 봐주실지...ㅎㅎ

큼직한게 저에게 딱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결혼반지는 아니구요.

평소에 함께 착용하고 다니면 예쁘지 않을까요?

사실 결혼예물로 다이아하면 손이나 목에 걸구다니기 좀 부담스럽기도 할것 같구요

요즘 무서운 세상이잖아요...ㅎㅎ

 

 

목걸이 예쁘죠..ㅎㅎ

 

진주세트 넘 예쁘죠

결혼예물하면서 진주세트 정말 하고 싶었는데

다행히 가격이 잘 맞아 구입했어요

 

 

 

 

 

평소 간소하게 입고 다닐옷과 어울릴것 같다는

예랑이 애기에 이걸루 결정했어요. 많이 티어보이지 않겠죠??

 

 

이렇게 준비하고 받은 사은품예요

티파니목걸이,귀걸이,원목시계 그리고 비드목걸이 양가 어머님 두분 옥가락지

참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ㅎㅎ

 

로제쥬얼리 사장님 예쁘게 잘 나올수 있도록 끝까지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