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종로3가 로* 쥬얼리 다녀왔습니다 ~~

로제쥬얼리 2011. 7. 28. 18:49

 

2011년도의 결혼 예물 트렌드는 심플함입니다.

또 한가지는 심플함을 강조하면서도 실속있는결혼 예물을 추구한다는 것입니다.

 

장롱속 보석이 아니라 실생활에서 필요한 것만 구매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습니다.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의 범위내에서 하는 것이 최고의 구성입니다.

올해의 결혼 예물 트렌드는 심플함입니다.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에서 예물을 하신 이*경님의 소중한 결혼 예물 후기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로제쥬얼리가 되겠습니다.. 꾸벅(_ _)

 

 

첫 글이 후기 글이네요

카페 가입은 좀 됐지만 요즘 회사서 매일 야근하느라 잘 들어와보지 못했는데

 

예신이가 예물 좀 알아보자고

예물을 할 때가 되었다고 막 그래서

직장 동료한테 물어봤더랬죠 종로에 몇군데 추천해 주더라구요

하지만 그걸로는 안심히 안돼서 웨공을 찾았습니다 ~

 

몇군데 찾아서 지도를 들고 지난주 토요일 종로를 갔습니다 무작정 ㅋㅋ

 

제일 처음으로 가본 곳이 종로 3가 로제 쥬얼리였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와 달리 예물을 보러 왔다고 하니까 안쪽 방으로 안내해 주더군요^^

 

근데 그날 따라 예신이가 몸이 아픈지

예물보러 왔는데 표정도 별로인데다가 막 툴툴거려서 

괜히 걱정도 되고 좀 그랬습니다.

여기가 맘에 안드나 이런생각도 막 들기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_-;; 뭐 기우였는지 아니면

반짝이는거 보니까 생기가 도는지 

좀 있으니까 신나서 막 돌아다니데요 이것저것 다 꺼내서 

껴봐도 되냐고 묻고 암튼 뭐 반짝이는거에는 못 당하는가 봐요ㅋㅋ

 

보는거에는 성에 안차는지 막 꺼내서 껴보고 

과장을 조금 보태서 샵에 있는거

거의 다 꺼내서 껴보고

이것저것 막 세트끼리 있는거 따로 따로 묶어서 껴보고 -_-;;;

왠지 좀 실례되는것 같기도 했는데

사장님이 웃으면서 원래 신부는 다 착용해 보고

가장 맘에 드는거 골라야 된다고

친절하게 대해주시더군요

 

그리고 신랑이 목걸이 하나쯤은 걸어줄수 있어야 된다고

목걸이 거는법도 가르쳐주시고 ㅋㅋ

 

솔직히 손이 커서 힘들긴하더군요

게다가 목걸이 뒤에 거는거 어려운건 손도 못대겠고 -_-;;;

 

ㅎㅎ 암튼 뭐 제가 느끼기엔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보통 남자가 잘 모르는 부분을 쉽게 쉽게 설명해 주셔서

굉장히 편한 느낌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이후 몇군데를 더 가봤지만

우리 예신이 맘에 다른데는 안 들었나봐요

 

그래서 오늘 휴가를 틈타 !! 로제쥬얼리에 가서 계약을 하러 갔습니다.

비가 많이 오긴했지만 친절하신 사장님 생각하며 다녀왔습니다.

 

우리 예신이.. ㅋㅋ

다시가서 토요일에 봤던 예물들 다시 꺼내서 다 착용해보고

그것도 성에 안차는지 ㅋㅋ 또 안에 진열되어 있는 반지며 목걸이며 귀걸이

다른것도 해보고 싶다며 다 꺼내놓고 다 착용해보고 ㅋㅋㅋ

 

계약 하러가서도 다른 반지 목걸이 귀걸이 다 꺼내 달래서 착용하는데도

다 도와주시고 그러셔서 완전 감사했습니다.

 

암튼 뭐 결론은 계약했습니다 !

오늘 계약하고 집에 왔더니 이멜로 사진이 와있더군요

 

요것이 우리 예신이가 고르고 고른 예물반지 이고,

 

 

이건 저희들 커플링 이예요 

 

 

편하게 예물을 볼수 있게 도와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

 

로제 쥬얼리 추천할게요~

제 점수는요 ~ ㅋㅋㅋㅋ 말 안해도 아시겠죠?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