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예물 자랑해요~:) 인연이 된 다이아, 금 아기들 이에요~|결혼선물

로제쥬얼리 2011. 8. 13. 19:25

 

201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끝없이 오르는 금시세와 다이아 시세에 맞춤형 결혼 예물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지 심플함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최고의 결혼 예물은 정해진 예산을 벗어나지 않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결혼예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7월 한 달 간 카페에서 둘러보고, 백화점 다른 일로 갔다가, 구경하고 다니다가

7월 31일, 카페에서 3군데 정도 맘에 두고는 종로를 돌았어요 :)

처음에는 사실 설명들으면서도 멍,,, 한것도 사실이고 아는 것이 없어서, 그렇구나 그렇구나 라고 하면서

감을 잡기 시작했구요.

점점 가격비교와 등급에 대한 비교가 되는 듯 할 때,

 

3번째로 간 로*주얼리에서 예쁜 다이아를 좋은 가격에 해주셔서 맘을 굳히게 되었어요.

저희가 매우 늦은 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설명도 많이 해주시고,

그냥 둘러볼려고 갔기 때문에 구체적인 견적이나, 디자인도 없었는데, 다양한 디자인을 보여주셔서

가계약까지 마치고 나오게 되었어요.

 

우선, 저는 다이아 디자인이 중요했는데요, 많이들 화려한 셋팅을 하시던데,, 저는 제 스타일이 너무 화려한 스타일은

좋아하지 않는 터라, 꽃 모양으로 흔하지 않은(제생각엔)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귀걸이 목걸이도 같은 디자인으로 하되, 연결고리 모양을 다른 디자인의 연결고리로 바꿨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허락하셔셔, 사진과는 조금 다른 완성본이 나올 예정이랍니다. 기대 만땅입니다 ㅎㅎ

 

 

 

 

 

체인은 요걸로 체인지~

진주를 좋아하는 탓에 집에 있는 진주 목걸이, 귀걸이와 겹치지 않는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그리고 패션 셋트입니다. 금 가격이 너무 치솟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착한가격으로 해주신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ㅎ

 

 

제 귀에 귀걸이 구멍이 너무 얇아서, 침으로 바꿔주시기로 하셨어요~

 

 

그리고 예랑이의 선택, 커플링입니다. 너무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멋진걸로 고르려고 노력했어요.

제꺼는 너무 각지지 않게 동그란 반지 모양으로 바꿔주시기로 하셨구요~

저희 엄마의 강력한 의견으로 예랑이꺼는 큐빅대신 다이아로 바꾸기로 했답니다.

 

이까지 제 예물 자랑이었어요~

다들 예물때문에 고민 많이 하시고 계실텐데,

일단,전문가의 의견을 듣는게 감이 잡히는게 제일 빠를것 같아요.

둘러보시면서 설명들으시다보면 감이 잡히고, 요즘 다이아나 금이 가격이 치솟고 있어서,

날 마다 달라지는게 견적일 것 같아서, 직접 빨리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종로 로* 주얼리도 들려보시구요~ 다른 후기에도 많이 나왔듯이,

프론트에 여러 가게랑 같이 있지만, 카페에서 왔다고 말씀만 드리면

뒤에 따로 홀이 있어서, 넓은 공간에서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

 

다들 행복한 결혼 준비하세요 ~

 

출처:http://cafe.daum.net/wedgongu/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