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후기

[예물자랑] 드디어 예물 했어요~

로제쥬얼리 2011. 8. 17. 18:22

 

2011년 결혼 예물의 트렌드는...

심플함과 실속형입니다.

 

끝임 없이 오르는 금시세와 다이아 시세에 맞춤형 결혼 에물 전략이 심플함입니다.

단지 심플함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가격대비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현상이 강합니다.

 

최고의 결혼 에물은  정해진 예산에서 마음에 드는 세트를 구성하시는 겁니다.

요즘은 결혼 예물 세트구성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만 하는 추새입니다.

 

결혼예물 전문점 로제쥬얼리에서 예물하신 서 *영신부님의 소중한 결혼예물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11월 예식을 앞둔 예신 입니다.

올 초에 결혼날짜가 잡혀 천천히 준비하면 되겠다 하고 여유를 부렸더니 어느새 시간이 다가 오네요.

모두 결혼 준비 잘 하시구요~

지난 주 일요일 예물계약을 했는데 후기 소개 할께요.

 

먼저 저는 [강남]에서 디자인을 본 후 견적을 받고 (유명 쥬얼리 샵)

[종로] 3곳 동* 쥬얼리 / 리*쥬얼리 / 그리고 제가 계약한 로*쥬얼리 이렇게 투어를 했답니다.

 

우선 강남은 정말 많은 디자인을 봤던 것 같아요. 나름 독특한 디자인도 있고, 다이아 시세도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거품가격이 대단 하더군요.

견적받을 때 더이상 내릴수 없는 최대한 저렴하게 내 준 견적이라 했는데, 제가 다른 곳에서 예물을 할 것이며 그곳의 견적이 더 저렴하다 했더니, 그 가격으로 맞춰줄 수 있다면서 권유를 하더라구요. 그 가격차이만 해도 30만원이 넘었어요.

그래서 거품이 어느정도길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남투어 후  종로로 갔죠.

제가 계약한 로*쥬얼리 를 제외한 나머지 두 곳을 탈락 시킨 이유는 '다이아 시세'때문이었습니다.

제가 계약한 곳 보다 크게는 10만원 적게는 5만원 정도의 차이가 났습니다.

그리고 계약에 가장 결정적이었던 것은 '예산'을 얼마정도로 생각하고 있냐고 물어 주셨던 것이며,

결과적으로 그 예산에 맞춰 계약을 해 주셨다는 것이죠~

 

그럼 가장 중요한 제 예물을 소개 합니다.

저의 구성은 시그니티 목걸이 / 귀걸이 / 반지 + 다이아 반지 + 진주 목걸이 / 귀걸이 / 예랑이 반지(시그니티)로 했구요

다이아 GIA/0.5ct/F/EX/SI1로 했습니다.

 

[목걸이]

 

 

[귀걸이]

 

 

[다이아반지] - 전 반지자체보다 반지를 낀 제 손이 이뻐보이는게 더 좋아 밴드가 가늘고 심플한 것으로 했어요.

 

 

[진주 귀걸이] - 진주는 진주 그 자체가 가장 잘 살아나야 하는게 이쁘다고 하죠.ㅎ

 

 

[진주목걸이]

 

 

예랑이 시그니티 반지] - 우리 예랑이는 광택이 없는게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평소에 착용할 제 시그니티 반지가 하나 더 있는데 사진이 안와서. 여기까지네요.

커플링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커플링은 신부가 착용할 디자인이 이쁜게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다이아형태의 반지에 시그니티를 넣어서 착용하려 합니다.

예물을 자산으로 간직하기 위해 좀 안 어울리더라도 화려하고, 중량 많이 나가고 하는 걸로 구입하는 분도 계시고,

정말 본인이 착용했을 때 잘 어울리는 심플한걸로 하시는 분도 계신데. 전 후자쪽이네요.~

전 이제 예물은 시계만 남았어요. 하게되면 후기 또 올릴께요~

모두 모두 힘내세요.~

 

출처;

출처;http://cafe.daum.net/wedgongu/

 

결혼 예물 전문점 로제 쥬얼리 오시는 길은..